레레티아
lelepta00.bsky.social
레레티아
@lelepta00.bsky.social
성인, 게임, 웹소설, 2차 연성(글), 좌우상대 고정
현재: 도검, 화귀(청백)
게임: 스팀겜 위주
포스타입: https://www.postype.com/@eprnfeprnf2end
최근 장래 희망: 티라노사우르스🦖
현재 네이버 불매 중…
Reposted by 레레티아
딱히 국내에만 한정된 이야기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스팀 포럼을 들락거리다 보면 쉽사리 발견하게 된다. 가령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 문명 7 포럼에 가 보면, 시스템의 급진적 변화로 출시 혼재된 평이 있었던 것은 그럴만한 일이지만, 게임이 출시된 지 근 반년이 넘도록 포럼에 달라붙어 매번 업데이트가 올라올 때마다 또망겜의 또망업데이트 소리를 하는 사람들이 득시글거리는데, 그 사람들은 문명 7을 다른 플랫폼으로 "플레이" 중인 것이다. 그 플랫폼은 사이버불링이다. 불링과 린치는 언제나 콘텐츠였어왔다. 이유나 명분은 부차적이다.
November 7, 2025 at 5:13 AM
청명이 조금 아무르타트 미가 있어.
인간이 어쩔 수 없는 어떤 절벽이나 힘, 법칙같은…. 한결 같은 인성에 십년 넘게 시달리니까 그냥 자기가 변하고 만거야…
그치만? 이 악동사질도 변했다…
그렇구나… 백천 사숙은 청명이 라자구나.(급기야 아무말
November 6, 2025 at 5:10 AM
양기쾌남 맛있네(..)
근데 솔직히 이정도의 그릇이면 대체 어느 정도를 해야 진정성있는 하극상으로 볼지 모르겠음. 일단 강함순위 넘버원이라고 해도 십년이나 어린 사질이 물고 뜯고 차고 구박해도 에라이 성질 더러운 놈! 하고 말아버리는 걸 보면 하극상 센서가 고장난거 아닌지…
November 6, 2025 at 5:08 AM
그래서 하남자 시절의 열살 어린 애한테 진심으로 덤비고 깨진 자신을 엄청 부끄러워할 거란 캐해를 하며….
이쯤되서 청명이가 왁왁거리며 자기 물어뜯는 거나 사제들이 덤비는 거나 사질들이 덤비는 거 전부 걍 큰형/삼촌 마인드로 받아주고 있다는 생각을 하며…. 진정성있는 하극상이 아니라 이야 우리집 대사형 또 멍충이짓하네 하고 사제들이 버리고 가는 짓 정도는 걍 야 이 새끼들아!! 하고 말 것이라고 봅니다.
근데 진정성있는 하극상을 하면 봐줄까? 그렇지 않을 것….
November 6, 2025 at 4:21 AM
근데 걱정과 달리 어리광은 늘었지만 너무나도 멀쩡하게 반려자 노릇을 해서 머임…? 하는 백천이랑 그 청명이도 혼인을 하니 철이 드는 구나..! 하는 사람들과 생전 사형이 귀에 딱지 않게 했던 잔소리 떠올리며 3분의 1은 따라해야 내쫓기지 않는다고 노력하는 그런….
November 6, 2025 at 2:33 AM
물론 문파일도 큰 일이긴 한데, 그건 뭐 다른 사람도 같이 갈려들어가면 어떻게든 되니까… 싶은데 인생은 내거잖아요. 하씁…. 하면서 고민 시작됨. 그니까 내가 쟤를 이제 문파의 어른이 아니라 가장으로서 먹이고 재우고 키우고 해야한다는 거지… 이거 맞아? 이거 맞냐고…. 근데 쟤가 다른 사람이랑 그러는 것도 싫은데. 라는 생각하고 깨달음 얻어서 본인 이마 팍팍두들기고 그래! 나 줘라! 다 줘! 하게되는….
November 6, 2025 at 2:30 AM
약간 이런 느낌의 캐해를 함…
Love를 느끼는 것은 맞음. 하지만 얘랑 내가 인생의 동반자, 머 그런 큰… 인생의 큰 기획을 해도… 될까? 물론 청명이는 어른이지만. 약관이 지난 어른이지만… 하고 사질 봤는데 다리 달달 떨면서 내준 당과 와작와작 씹어대고 있어서 이 어린것이랑 내가 무슨… 혼인을 하고… 인생의 동반자를…(아찔!)하는 사숙…
November 6, 2025 at 2:25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