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현역가왕2' 수원콘서트 성료…양구 배꼽축제에서 뜨거운 만남 예고 #진해성 #해성사랑 #현역가왕2수원콘서트 #진해성팬미팅 #진해성해성사랑 #양구배꼽축제 #진해성신곡 #트로트가수 #jinhaesung #슈퍼스타브랜드파워투표 #박경화기자 #톱스타뉴스 #topstarnews
트로트 가수 진해성이 지난 23일 열린 ‘현역가왕2’ 수원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콘서트는 이른 아침부터 모여든 팬들의 열기로 이미 공연 시작 전부터 뜨겁게 달아올랐으며, 진해성은 특유의 감성과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진해성/ 해성사랑
특히 1부 콘서트를 마친 뒤 이어진 팬미팅에서는 진해성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오랫동안 기억될 아름다운 순간들을 선사했다.
가까이에서 만난 팬들은 그의 따뜻한 미소와 한마디 한마디에 마음 깊이 감동하며, 현장의 열기는 더욱 뜨겁게 타올랐다. 진해성은 팬들에게 “함께해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큰 힘을 얻었다”, “신곡 많이 사랑해 주세요”,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진해성/ 해성사랑
팬미팅 후, 여러 SNS와 공식 팬카페 ‘해성사랑’에는 진해성과 팬들이 함께한 생생한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속 진해성은 무대 위에서 빛나던 모습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담아내, 팬들은 “우리 왕자님 미모가 정말 황홀하다”, “무슨 남자가 이렇게 예쁘게 생겼을까”, “가수님은 정말 우리의 비타민”, “우리 가수님 보고 10년은 젊어진 느낌”이라며 열렬한 반응을 쏟아냈다.
진해성은 팬들에게 단순히 사랑 받고 응원받는 가수를 넘어,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회복제’이자, 삶의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충전제’ 같은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팬들은 그의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행복에 젖는다.
진해성/ 해성사랑 지선
공연 종료 다음 날인 24일, 진해성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여러분, 오늘 편안히 쉬고 계신가요? 어제 수원 콘서트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경인지역 지역장님, 총무님, 스태프분들, 지역에 계신 분들, 멀리서 와주신 모든 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운데 건강관리 잘하시고요. 이번 금요일 강원도에서 뵙겠습니다. 모두들 파이팅”이라며 팬들에게 세심한 마음을 담았다. 이에 팬들은 “강원도 양구에서도 신곡 불러주실 거죠? 가사 외워서 떼창할게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진해성/ 해성사랑
또한 진해성은 감사 메시지와 함께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 한 장도 공개했다. 화이트 셔츠에 네이비 컬러 소품을 매치한 그는, 무대에 오르기 전 설레는 마음을 담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따뜻한 미소를 지었다. 분주한 대기실의 모습과 무대 준비 현장은 공연의 생생함을 전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고, 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은 “우리 가수님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다”며 열렬한 반응을 이어갔다.
팬들은 공개된 사진과 메시지를 통해 진해성의 한결같은 팬사랑을 다시 한번 느끼며, 그의 따뜻한 마음과 세심한 배려에 감동을 금치 못했다.
진해성/ 해성사랑
한편, 진해성은 뜨거운 태양만큼이나 바쁜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현역가왕2’ 수원 콘서트를 마친 뒤, 오는 29일(금) 강원도 양구 배꼽축제, 30일(토) 현역가왕2 구미 콘서트 등 연이어 팬들과 만날 무대가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이미 하늘을 찌를 듯 높아지고 있다. 진해성의 한결같은 열정과 팬사랑이 만들어낼 무대, 이번 주말에도 팬들의 마음은 행복한 설렘으로 가득 찰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