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가수 임영웅, 로이킴과 신곡 ‘그댈 위한 멜로디’ 열창 #임영웅 #불후의명곡 #가수임영웅 #임영웅그댈위한멜로디 #그댈위한멜로디 #임영웅노래 #로이킴
가수 임영웅이 신곡 ‘그댈 위한 멜로디’ 무대를 공개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불후의 명곡)’에서는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 2부가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를 선곡했으며, 로이킴은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불렀다.
KBS2 ‘불후의 명곡’
이후 두 사람은 임영웅의 새 앨범 ‘IM HERO 2’에 수록된 ‘그댈 위한 멜로디’를 함께 부르며 무대를 꾸몄다.
앞서 이번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에는 가수 이적, 린, 로이킴, 최유리, 조째즈, 전종혁과 밴드 노브레인이 함께 했다. 1부는 지난달 30일 방송됐으며, 1부에서는 이적, 노브레인, 전종혁과 함께 꾸민 임영웅의 무대가 공개된 바 있다.
지난 1부 방송에서 임영웅은 정규 2집 ‘IM HERO 2’의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무대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불후의 명곡’ 임영웅과 함께 하는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오직 본방송으로만 임영웅의 무대 시청이 가능하며, 앞서 방영된 회차들과 다르게 VOD 서비스가 따로 제공되지 않는다.
임영웅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8일, 19일까지 개최되는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2025 전국 투어 ‘IM HERO’를 개최한다. ‘IM HERO’ 콘서트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대구, 11월 21일부터 23일과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서울 공연이 개최된다.
KBS2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