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시리즈, 남자를 질투나게 만드는 '장삼바'의 매력 '다시보러歌슴-사랑의콜센타' #장민호 #사랑의콜센타 #뽕숭아학당 #다시보러가슴 #사랑너였니 #트롯챔피언 #MC챔피언 #아님아 #챔피언송 #트롯869 #MC짱 #MC장민호 #호시절 #단독콘서트 #장민호단독콘서트 #장민호앵콜콘서트 #조양경기자 #톱스타뉴스
2020년 8월 6일 타임머신을 타고 그때 그날로 슝.
대한민국 트롯 역사에 한 획은 그은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함께 출연한 '사랑의 콜센타'에서 장민호의 활약을 떠올려 보기위한 시간!
장민호 / 사랑의 콜센타
지난 회, 여름특집으로 시원시원한 보컬무대로 안방을 시원하게 만들어 드린다며 '보컬 여신 특집2'를 준비한 사랑의 콜센타 오프닝 무대 '누이'를 하기 전 서로에게 "완전 귀엽게 해야 해!"라는 멘트로 당부하며 장민호는 '연상같은 연하남' 컨셉으로 꿈의 라인업 이해리, 백지영, 린, 솔지, 벤, 유성은과 대결을 펼쳤다.
장민호 / 사랑의 콜센타
'※주의, 지금 당신과 TV를 보던 여동생, 누나, 어머니, 여자친구, 아내가 마음을 도난당했을 수 있습니다. 싸우지 마시고 가까운 사랑의 콘센타에 신고하세요'
본격적으로 2라운드에 들어간다며 MC김성주는 "2라운드는 신청곡을 받습니다! 모든 팀원들이 받은 점수를 합산해서 팀 점수로 계산합니다!"라며 최종 점수가 높은 팀이 승리하는 룰로, 오늘은 딱 12콜만 받는다고 말하며 '점수 2배' 찬스가 있지만 90점이상 받지 못할 경우 그 점수 만큼 삭감된다는 규칙도 전달했다.
경기도로 전화를 연결하자, 닉네임이 '댄스김'인 유쾌한 신청자가 등장해 장민호를 선택하자 장민호는 '차차차' 스텝으로 춤을 추며 "안녕하세요, 장삼바입니다"라는 센스넘치는 인사를 나눴고, 신청자는 "모든게 다 저의 이상형입니다, 에헤헤헤헤"라며 대답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장민호 / 사랑의 콜센타
그때 신청자의 남편이 건네받아 "장민호씨 입니까? 저는 지금 다른 얘기를 좀 하려고 그래요, 장민호씨가 TV에 나오면서부터 이양반이 장민호씨한테 빠져서 나는 완전히 개밥에 도토리입니다!"라며 "그래도 내가 이사람이랑 40년을 살았는데! 우리 집사람을 뺏어가요?"라 따져묻다 다시 아내가 전화를 건네받아 "제가 민호씨를 알고부터는 맨날 핸드폰을 달고 사니까...시기를 많이 해요"라 말하자 장민호는 "어머니, 일단 아버님한테 죄송하다고 전해주세요"라며 사과부터 했다.
신청자 댄스김은 박진영의 '허니'를 신청해 장민호는 "오늘 한번 놀아봅시다!"라며 무대를 시작했고, 장민호는 숨겨둔 화려한 댄스 실력과 흥 넘치는 보컬로 모두가 일어서서 즐기는 무대를 꾸미며 혼신의 힘을 다해 99점을 받아 큰 점수를 획득했다.
장민호 / 사랑의 콜센타
이 무대를 들은 신청자는 "너무 잘 들었어요! 너무 신나가지고 춤췄어요!"라며 소감을 전했고, 장민호는 "오늘 TOP6 말고도, 선녀6? 여신6도 같이 나왔는데 덕분에 저희도 힐링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자, 갑자기 신청자의 남편이 다시 등장해 "목소리가 너무 좋으시고요, TV에서 많이 보고 있습니다. 덕분에 우리 집사람이 아주 밝고 항상 활기가 넘쳐요! 사랑합니다"라고
다시봐도 설레는! 다시봐도 장민호만 보이는! '사랑의 콜센타 - 내눈엔 장민호만 보여' 19화 끝!
이렇게 다시보는 사랑의 콜센타 재밌으셨나요?
장민호 시리즈, '사랑의 콜센타 - 내눈엔 장민호만 보여' 장민호가 많은 사랑을 받길 바라며, 다음화에서 만나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