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재밌게 놀다와 허니문 베이비도 😂 ㅋㅋ 💕
November 4, 2025 at 11:08 PM
저도 사실 준비하는거 손님 초대 등등등 생각해서 웨딩 생략하자 했는데 다행히 남친도 웨딩 안해도 좋다 그러고 친구 두세명이랑 시청 가서 세레모니 하고 허니문 가고 싶어요 ㅎㅎ
October 28, 2025 at 9:12 PM
“워너비 남편의 반전 모습”…‘동상이몽2’ 오진승·김도연, 허니문 비화→사랑과 현실의 경계 #동상이몽2 #오진승 #김도연
“워너비 남편의 반전 모습”…‘동상이몽2’ 오진승·김도연, 허니문 비화→사랑과 현실의 경계 #동상이몽2 #오진승 #김도연
삶이란 때로 예상과 전혀 다른 풍경을 펼친다. 결혼 4년 차, 정신과 전문의 오진승과 아나운서 김도연 부부의 일상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처음으로 공개된다. 누구나 이상적으로 생각했던 ‘워너비 남편’의 이면, 실제 결혼생활에는 웃음과 갈등, 그리고 솔직한 사랑의 진심이 교차한다. 방송 스튜디오는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어색하게 마주보는 기류 속에서 한층 더 뜨거워진다.   방송에서 오진승은 가족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전하며 털어놓는다. “연예계 톱스타들이 고모와 사촌 형”이라는 솔직한 고백은 MC들의 놀라움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설 명절에는 톱스타 가족과의 명절 일화까지 유쾌하게 펼쳐진다. 스튜디오 안팎 모두가 흥분으로 가득 찬다.   “워너비 남편의 반전 모습”…‘동상이몽2’ 오진승·김도연, 허니문 비화→사랑과 현실의 경계 / SBS 하지만 그 뒤엔 김도연의 폭로가 기다리고 있다. 김도연은 남편 오진승에 대해 “정신과 의사라 이해심이 많을 줄 알았지만, 결혼생활이 늘 평탄하지 않았다”고 담담히 털어놓는다. 심지어 “올해 4월, 이혼 위기까지 있었다”는 충격 고백까지 이어진다. 이날 출연한 딘딘은 오진승의 절친으로서 “늘 친절한 성격으로 주변의 극찬을 받는다”며 반전된 남편의 모습을 의심한다. 정작 MC들은 두 사람의 대화와 충돌을 바라보며 “진짜 안 맞는다”고 직설적으로 말한다. 각기 다른 이몽 속에서 부부 생활의 진짜 모습이 솔직하게 드러난다.   여기에 ‘닥터 프렌즈’ 친구들의 특급 휴가 일화도 등장한다. 글로벌 드라마 ‘중증외상센터’ 원작자 이낙준이 오진승, 김도연 부부의 신혼여행을 언급하며 “9명이 함께 다녀왔다”고 전한다. 현장에서는 “그게 무슨 신혼여행이냐”며 놀라움이 터지고, 이어 “둘이 노는 걸 본 적 없다”는 이낙준의 폭로로 ‘스킨십 리스’ 논란까지 번진다. 부부의 웃음과 속내, 그리고 현실적인 고백이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이어져 시청자의 궁금증을 더한다.   서로를 알고, 또 다시 부딪히며 채워가는 삶의 풍경. 웃음과 눈물, 유쾌함과 진지함이 공존하는 이들 부부의 신랄한 고백은 사랑의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준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오진승·김도연 커플 이야기는 10월 27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야구 중계 이후 시청자를 기다린다.
www.topstarnews.net
October 27, 2025 at 1:08 AM
신혼여행을 뜨겁게 만들어줄 섹시여자속옷 추천

#섹시속옷 #콘돔 #인더파우치 #가터벨트 #슬립 #기모노 #신혼여행 #특별한이벤트 #여행 신혼여행을 더 뜨겁게 만들어줄 이색아이템 ​ 신혼여행 만큼은 위아래 섹시 여성 속옷으로 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한번쯤은 떠나는 허니문 신혼여행을 해서라도 과감하게 준비해보자!! ​ 물론 시국이 이렇기 때문에 해외 여행은 꿈도 못 꾸지만 ㅠ ㅠ ​ 그래도 비행기 타고 국내에서 갈 수 있는 제주도라도 간다면 오늘 소개하는 섹시속옷 아이템을 꼭 준비해서 가보세요:)
신혼여행을 뜨겁게 만들어줄 섹시여자속옷 추천
#섹시속옷 #콘돔 #인더파우치 #가터벨트 #슬립 #기모노 #신혼여행 #특별한이벤트 #여행 신혼여행을 더 뜨겁게 만들어줄 이색아이템 ​ 신혼여행 만큼은 위아래 섹시 여성 속옷으로 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한번쯤은 떠나는 허니문 신혼여행을 해서라도 과감하게 준비해보자!! ​ 물론 시국이 이렇기 때문에 해외 여행은 꿈도 못 꾸지만 ㅠ ㅠ ​ 그래도 비행기 타고 국내에서 갈 수 있는 제주도라도 간다면 오늘 소개하는 섹시속옷 아이템을 꼭 준비해서 가보세요:)
tiggersheep.com
October 27, 2025 at 12:09 AM
하 ㅋㅋㅋㅋ 입사 한달은 보통 허니문, 두달차에 업무와 회사에 대해 알게되고 삼개월차부터 일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틀차에 이렇게 몰아치는 곳 처음 봄 온보딩에서 대놓고 우리는 허니문이 없습니다, 라고 말하는….
October 14, 2025 at 6:29 AM
3일동안 그 집에 갇혀서 그냥 시간과 정신이 나감...ㅋㅋㅋㅋ 허니문 가면 이런걸까.. 하루종일 쉬고 놀고..뒹굴거리고... 너무 좋은 집이야... 먼나라에 여행와서 독채펜션에 둘만 있는거 같은 느낌
October 6, 2025 at 11:18 AM
[허니문 불청객]
신혼여행지 배경의 로맨틱 코메디인데 신부가 도망가는 바람에 그 자리를 엄마가 대신 메운다. 로맨스는 없고 어색한 상황에 처한 아들의 코메디만 남는다.
#니콜라스뀌세
October 3, 2025 at 10:30 PM
허니문 보내자!!!!!!!!!
September 29, 2025 at 1:44 AM
신혼여행(허니문) 필수 준비물!! 바른생각 콘돔 종류 리뷰

🔥 신혼부부 필독! 바른생각 콘돔으로 '바른' 신혼생활 시작하기 💑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은 신혼부부들의 은밀한 고민을 해결해줄 꿀팁을 들고 왔어요. 바른생각콘돔 #인더파우치 바로 바른생각 콘돔 시리즈 중 두 가지 인기 제품,'익스트림 에어핏'과 '에어핏'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 두 제품으로 신혼의 달콤함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보세요! 바른생각 익스트림 에어핏초박형의 끝판왕 👑 먼저 소개할 제품은 바른생각 익스트림 에어핏입니다. 이 녀석, 정말 대단해요! 두께: 약…
신혼여행(허니문) 필수 준비물!! 바른생각 콘돔 종류 리뷰
🔥 신혼부부 필독! 바른생각 콘돔으로 '바른' 신혼생활 시작하기 💑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은 신혼부부들의 은밀한 고민을 해결해줄 꿀팁을 들고 왔어요. 바른생각콘돔 #인더파우치 바로 바른생각 콘돔 시리즈 중 두 가지 인기 제품,'익스트림 에어핏'과 '에어핏'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 두 제품으로 신혼의 달콤함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보세요! 바른생각 익스트림 에어핏초박형의 끝판왕 👑 먼저 소개할 제품은 바른생각 익스트림 에어핏입니다. 이 녀석, 정말 대단해요! 두께: 약 0.03mm (마이크로미터 측정 결과)
tiggersheep.com
September 26, 2025 at 1:50 AM
엔딩 이후 스폰들이 언더다크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는 정말 상상의 여지가 많아서 쓰는 사람마다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기에 정말 좋아하는 소재에요. 여기서는 우리 전직 치안판사 아스타리온이 엄청난 리더쉽을 발휘하네요! 알타이르의 아스타리온은 특히 더 무언가를 지키고 싶다는 마음이 큰 만큼 결단이 빠르고 책임감도 강한 것 같다는 인상을 많이 받았어요. 게다가 빨리 처리할 건 처리하고 연인이랑 같이 허니문(?)을 떠나야 하니 일을 척척 빠르게 진행할 수밖에 없겠지요 🤭 언더다크에 도서관 짓는 것도 문화행사 하자는 것도 너무 좋네요!
September 25, 2025 at 2:58 PM
야릇한 허니문🤭
September 24, 2025 at 12:05 PM
타나카 메카의 철벽 허니문. 체력 하나는 자신있는 여고생이 길가다 칼(-_-) 하나 잘못 뽑아 이상한 재벌집 손녀며느리 후보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나이차 러브코메디. 한국엔 e북으로 들어왔더란…이작가 작품이 대부분 그랬듯 캐릭터나 설정은 취향이었으나 스토리 전개가 늘어져서…뒤로 가면서 점점 작화도 애매해지고…
August 31, 2025 at 7:14 AM
바람직한 예신이네요!~
기왕이면 결혼식 5일전부터는
야노하다 질싸 받고 허니문 베이비 만들어요 🤭
August 21, 2025 at 5:27 PM
신행 끝나고 귀국길

쟁 : 허니문 베이비 생길뻔 했네
준 : ///
August 10, 2025 at 1:20 PM
아베르누스 허니문…
며칠간 지속된 전투로 좀 더 예민하고.., 웃음기 없고… 신경질적이게 된 칼라크를 생각하다
August 10, 2025 at 11:53 AM
그래서 진보당은 (윤석열정부 허니문, 민주당 1-나 투표전략) 험난한 선거 환경에서도 기초의회에 입성하지 않냐고 이야기한 적도 있었죠.
August 3, 2025 at 8:21 AM
실제 처음 대선투표가 가능했던게 노무현 대통령 때고, 노무현 정권의 5년 내내 왼쪽 깜박이 넣고 우회전에 신물이 나서 17대 대선에 6번 찍고 5년을 괴로워하다가 그 이후에는 쭉 차악을 선택하는 심정으로 민주당을 밀고 있지만 이번 정권도 허니문 기간에 자기 지지기반이 농민, 여성, 성소수자, 장애인, 다문화 에는 없다는듯이 다 던지는 행태를 보고 있으니 그냥 미래도 암담하다.
어제도 야근하고 오늘도 출근했는데 내 앞날도 암담하니 문득 이런 생각들이 나서 써봄.
August 2, 2025 at 12:04 AM
허니문 페이즈니까 용서바람... 날 사랑한다면 이런 나도 견뎌라
July 27, 2025 at 2:12 AM
일이라는 게 너무 사이다마냥 쾌도난마로 진행되다보면 되려 고르디우스의 매듭 꼴이 날 거 같아서 어느정도 시간이 걸린다는 건 이해를 하는데, 문제는 정권의 수명은 5년이고 총선 전에 해치우려면 지금이 가장 적기라는 게 아닐까 싶다.

문제는 이걸 알고 딴죽거는 곳도 있고 허니문 기간 끝나자마자 언론이 어떻게 써대는지를 보면 (한숨)
July 24, 2025 at 12:13 AM
사실 지지자나 비평가들이 '뒤로 한발 빠져서 "그러게 내가 뭐라고 했느냐, 엣헴"하는.태도'가 별 도움 안되는게 지금 통이 깆고 있는 카드가 저게 전부일 가능성이 대단히 높음. 진짜 성공시키고 싶으면 괜찮은 카드를 찾아다 물어줘야할 거. 섀도캐비넷이나 그런거 없다는건 장관들을 의원들로 채울때 드러난 것. 뒤로물러나서 '젊잖게 비평이나 하는 떡밥'으로 너무 큰걸 소모시켜버렸음. 허니문 기간의 신뢰를 태워버렸으니...저 인간이 투쟁모드 켜고 5년간 질주하는거 봐야함.
July 23, 2025 at 8:04 AM
어차피 2개월밖에 안되서 아직 허니문 기간이고

어차피 모든 인사는 전부 참사거나, 누군가가 참사로 만들기 때문에 별 생각이 없긴 하죠 ㅎㅎ
July 23, 2025 at 7:37 AM
구체적으로 히어로(바운디) > 혜성 허니문 > 겟카오라이 느낌(!)
July 22, 2025 at 11:00 AM
철벽 허니문 보는데 너무 웃김
나도 고등학생 때 실제로 마리처럼 살았음 발렌타인이란 온세상이 나를 위해 초콜릿을 판매하는 날이다
July 22, 2025 at 5:10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