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d0931.bsky.social
@abcd0931.bsky.social
공부하는 멜돔, 멜커, md, 궁금한건 dm.
스팽, 체벌, 생활관리, 성적관리
https://x.com/rgb69470321
Pinned
생활관리, 성적관리, 체벌, 교육, 트레이닝, 멜돔, 멜커, 펨섭, 펨키, 스팽
인사 교육. 먼저 호텔에 들어가서 준비하게 하고 나는 아이보다 몇분 늦게 들어간다. 내가 도착했을때, 또는 도착하기 전에 인사 준비를 시킨다.

...가끔, 먼저 사진찍는걸 제안하는 아이들이 있다. 나라면 이런말 못할것 같은데, 그만큼 나를 믿고 따르는 아이에게 신뢰를 주어서일까? 예전에는 사진찍을 생각도 안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보면 이것도 추억의 한 장면으로 남는것 같다. 그리고 하나의 예술로 승화시킬 작품을 만드는 과정이 아닐까. 물론 이렇게 올리는 사진들은 무조건 뒷모습이나 얼굴이 나오지 않게 확인하고, 또 확인한다.
January 17, 2026 at 3:58 PM
확실히 값싼 코스튬 플레이용 옷보다 실제 옷이 질감이나 느낌과 분위기를 확실하게, 실감나게 높여준다. 지금은 내가 준비해놓지만, 예전에 만난 아이가 스스로 옷을 사서 준비해 온적이 생각난다. 산책도 많이 했는데, 잘 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다. 지나고 남은 추억과 그 마음을 많이 알아주지 못하고 더 예뻐해주지 못한 미안함. 하지만 옷을 너무 줄여오고, 팬티도 단정한 것을 입지 않아서 혼났지.
#스팽 #체벌 #멜돔 #멜커 #펨섭 #펨키
January 13, 2026 at 2:13 PM
예쁘게 입혀놓고, 격식과 형식을 갖춘 체벌을 지향한다.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유니폼과 소품이 아닐까 싶다. 교복과 학교 책상, 의자는 그런 소품 중 하나로 로망은 강의실과 같은 곳에서 멀티플을 해서, 체벌의 수치스러움을 폭발적으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예를들어 2~4명 정도 모아놓고 특정한 시간까지 오라고 한다. 지각한 아이는 다른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매를 맞는다. 수업 형식의 숙제 검사도 방법이다. 이것이 진짜 체벌의 수치스러움과 부끄러움이 될 것이다. 둘만이서 하는 플레이는 엉덩이를 까도 수치스러운게 아니지.
January 9, 2026 at 3:11 PM
정석적인 체벌 자세. 하얀 와이셔츠와 흰 양말로 단정한 모습에 부드러운 질감의 치마, 그리고 뒤꿈치를 들어 엉덩이를 치켜올린채 엎드려서 체벌을 기다리는 모습. 한가지 흠이라면 팬티인데, 팬티도 내가 마음에 드는 팬티로 사줘야지...🤔
January 5, 2026 at 3:17 PM
맴매 전에 벌 세우기. 특히 의자 위가 아닌 바닥에 무릎꿇게하는 벌을 세우면, 마치 잘못해서 벌받는 아이같은 느낌을 더 배가시켜준다. 스팽 전이나 후에 거의 필수로 시키는편. 스팽 전에 벌을 세우면 맴매를 기다리며 대기하는 느낌이 나고, 스팽 후에 세우면 매맞고 벌을 서는 느낌이 난다.
January 3, 2026 at 11:48 AM
멀티플. 지각을 한 아이는 지각생 완장을 차고, 지각을 하지 않은 아이 앞에서 엉덩이를 맞는다. 그리고 지각을 하지 않은 아이에게, 지각해서 매를 맞은 아이의 엉덩이를 문질러 주게해서 지각한 아이가 공개적으로 매를 맞고 느낄 수 있는 질투심, 시기심이나 모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딜래준다. 그리고 같이 매를 맞으며 교육을 받음으로써 서로 부끄러운 부분을 공유하며 비밀친구가 된다.
#스팽 #체벌 #펨키 #펨섭 #멜돔 #멜커 #멀티플
December 30, 2025 at 2:37 PM
체벌을 하거나 혼낼때는 매맞을 아이에게서 이런 표정이 나와야 한다. 부끄러운 부분이 까여지거나 드러나는 창피함과, 그런 엉덩이에 떨어지는 아픔에 대한 공포. 아마도 그런 면에서 합의된 엉덩이 체벌은 훌륭한 체벌이지 않을까 한다.
#스팽 #엉덩이체벌 #스팽커 #스팽키 #멜돔 #멜섭 #펨섭 #펨키
December 28, 2025 at 3:40 PM
생활관리, 성적관리, 체벌, 교육, 트레이닝, 멜돔, 멜커, 펨섭, 펨키, 스팽
December 28, 2025 at 2:18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