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atare.bsky.social
입에 안맞는 것.
가나 초코 시리즈 (사실 모르고 먹으면 그러려니 할 수도 있는데 직접 돈주고 사먹었던 맛이 죄다 안맞은 느낌이 있음. 마트 보일때마다 흐린눈 함.)두쫀쿠 (남한테 얻어먹음 1회, 내돈으로 삼 1회. 유행 불기 전 초반에 사먹음. 호보다는 불호 영역. 떡 식감 + 초코 + 마시멜로 +피스타치오 전부 불호가 아님에도. 그럼 카다이프가 원인인가.)

요즘 수면 패턴 : 새벽 2시 반 무렵에 깸. 새벽 1시 반에 자도 2시 20분~50분 안쪽에서 깸. 해 뜨고 다시 수면. 심지어 음주한 날에도 이래서 취기 다 가시고 잤음
January 31, 2026 at 9:05 PM
사실 여행 가고 싶었는데(1월중으로)
부산이나 제주도 생각도 했다가 인천도 생각해보고 강원도도 생각했는데 포기함. 당일치기에서 2박3일도 생각하는데 다 힘들 것 같다는 생각과 ktx 표가 없는 것도 보고 이래저래 고민만 늘렸다 줄였다가 함. 돈 문제와 계획 문제 둘 다 생각해봄. 하루 종일 바다 앞에 앉아있어도 좋고 여기저기 다녀봐도 괜찮은데 또 가성비 생각하는 기분에 가면 좋을까, 보단 여길 가는게 맞나 싶어지고.
여행 자체는 가고 싶다고 거의 반년 전부터 생각은 했는데 막상 계획 앞에선 작아지는 인간이 됨. 그렇게 됐다.
January 31, 2026 at 8:44 PM
맞아요 너무 안익어서... 저도 잘 안들어오다보니 적응이 안되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를 너무 오래 한 탓이겠거니 하고 있습니다... 종종 블스 놀러오세요 여기는 트위터에 계시다가 트위터(및 서버) 터질때마다 한번씩 놀러오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일년에 두번정도는 오실 거 같아요
December 15, 2025 at 3:51 PM
맞아요.. 정지 된건 좀 되기는 했는데 아마 정지 풀리지는 않을 거 같아서 전에 만들어두었던 블스로 옮겨왔습니다... 아직 익숙하지는 않아서 활동이 활발하지는 않지만요...ㅎㅎ..
December 14, 2025 at 11:52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