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챠챠
banner
doitchya.bsky.social
오늘의챠챠
@doitchya.bsky.social
체력 10 근력 8 민첩 7 무성애자 TOTAL 직장인 / 📖🎼☕️🪴🧸✒️ 🎮 / 인장: @ mprhddnjs님 픽크루, 헤더: @ molang2010 몰랑이작가님 작품
진하고 맛있는 코코아 레시피도 배웠다. 시판 핫초코로 단맛과 우유의 비중을 채우고, 무가당 코코아파우더를 더해 진한 맛을 내는 것. 이제 내가 못 만드는 건 폴바셋 발로나 초콜릿 라떼뿐인데, 그것도 발로나 커버춰를 사면 얼추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 부동산 이슈로 보류할 거지만. 거주공간도 분리되면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욱 줄어들 것 같다. 디저트에 열과 성을 더해주세요.
November 23, 2025 at 10:12 AM
투썸 뱅쇼를 정말 좋아해서 엄청 자주 마시고 여러 개 사다가 마시곤 했는데 오늘 제조하는 법 보고 뱅쇼 시럽을 주문했다. 간혹 단종 무렵에 가면 묵은 맛이 나서 자체제작 가루일 줄 알았더니 시판 시럽이었구나.... 시나몬을 안 좋아해서 그게 참 아쉬웠는데 이젠 편하게 마실 수 있겠다. 뭔가 동화가 끝난 듯 아쉬움이 남는다. 여름엔 알디프 바디앤소울로 만든 뱅쇼에이드를 마시고, 겨울엔 투썸 윈터뱅쇼를 마시던 시절의 끝.
November 23, 2025 at 10:07 AM
5년 간 로스터에 많이 아끼고 정 줘서 그런가. 사실 그 팀 간다고 하면 팀전한다 생각하고 양쪽 다 응원할 생각이었다. 그런데 선수들에 대한 애정은 그대로여도 구단이 너무너무 싫어졌다는 걸 방금 깨달았다. 어느 팀을 응원하게 될지 시작해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November 19, 2025 at 12:18 PM
내년 전원 FA, 내후년은 올해 원딜 대거 이동으로 매물 구하기 힘듦, 거기에 셀캡까지 고려해서 아마도 우승 시 옵션이겠지? 3년 계약한 거 머리로는 이해가 되는데 마음은 이해하기 싫은지 순식간에 정 떨어지네.
November 19, 2025 at 12:11 PM
그래
내 계정들만 다 터진 거 속상하니까
이 참에 다들 블스나 하자
November 18, 2025 at 1:31 PM
블스가 갑자기 활기가 도는 게 트위터 터졌나 싶어서 친구한테 물어보니 진짜 터졌다네ㅋㅋㅋㅋ
November 18, 2025 at 1:27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