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C YARIVERNA
banner
yariverna.bsky.social
ERIC YARIVERNA
@yariverna.bsky.social
「일본에서 만화를 배우고 있는 한국 유학생 / 日本で漫画を学んでいる韓国の留学生 / Korean student learning Cartoon in Japan」 / naver blog: http://m.blog.naver.com/yariverna

https://instagram.com/yariverna
https://x.com/yariverna
아직 반도 안 됐지만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파포와 라떼님 덕분입니다. 이 수치는 그 산물이자 증거입니다.

제 아버지도, 훈련소 조교도, 제가 진료외출 나갔다 돌아올 때 만난 택시운전사도, 입을 모아 말합니다.

'시간은 간다!'
January 1, 2025 at 12:24 AM
라떼님한테 있어서는 데뷔작이 가장 활발하게 성행했을 때라 많이 힘드셨겠지만, 그만큼 찬란하고 아름다웠을 해라고 생각합니다. 저한테 있어서는 군대에 (끌려)온 해이지만요 😂😂.

2024년 5월 20일에 입대하고 나서 파포에 의지해온 채 정신없이 시간이 가니까 어느새 2025년이 왔네요. 이제 드디어 '내년' 전역이 아니라 '올해' 전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신정을 군대에서 맞이할 일도 더 이상 없고요 ㅎㅎ.
January 1, 2025 at 12:22 AM
안녕하세요!!! 저도 블루스카이에서는 처음으로 게시물을 적어봐요. 그 처음이 라떼님한테 보내는 답글인 게 너무 영광스럽고 기념비적이에요!!!

라떼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앞으로 보름, 파포가 유료화가 된다라... 무료회차까지 전부 소장해놓은 저하고는 아무 상관 없는 이야기입니다 ㅋㅋㅋ.

2024년은 확실히 파포의 해였죠. 총 1년 2개월동안의 연재 기간 중 대부분이 2024년이었으니까요.
January 1, 2025 at 12:22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