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
아직 입양 문의가 없습니다🥲
5개월 넘어가는 남아 고양이의 가족이 되어주실 분 없으실까요?
지역은 창원입니다! 입양 문의는 DM 보내주세요!
February 9, 2026 at 3:42 AM
더지는 어린 시절에는 여타 아이들처럼 평범했고, 입양 가정 부부를 죽인 뒤로 각성했고 신전에 들어갔다는 걸 생각해보면 스페어로 낳아놨다가 굴릴 새끼가 모자라지니 (무슨 카드게임 덱마냥) 뒤늦게 각성시켜서 데리고 간 게 아닌가.... 하고 어렴풋이 추측 중
February 9, 2026 at 3:37 AM
울애기고영 입양 8개월 넘었다! 이상한거 그만 먹고 밥이랑 사람만 먹고 어여 더 커라.
February 2, 2026 at 2:42 AM
보호소 입양 대기중인 고양이 보여줄게
February 1, 2026 at 9:20 AM
냥이 🐱 나도 한 마리 입양 좀
물 보지 였으면 클리 휘리릭
비벼갖고 분수 싸면서 시트 물 걸레
됬을텐데 수컷 개새끼 가 ㅈㄴ 빌빌 때리기만
하노

#스팽키 #보지 #애널 #보나홀 #애나홀
#섹트 #SM #딸감 #엉덩이
January 31, 2026 at 3:44 PM
역시 이렇게까지 귀여운 걸 혼자 보는 건 의리가 아닌 것 같아서... 동생네 집에 새로 입양 온 아기 고양이 보여줄게
January 27, 2026 at 4:20 AM
x.com/i/status/201...

한국 개농장에서 구출돼 해외 입양 간 하얀 멍멍이와 우연히 만난 분의 트윗.

한국어로 이야기하고 있자 꼬리 흔들고 배 뒤집으며 좋아했다고.

아, 저 이런 이야기에 지나치게 약합니다.

진짜…… ㅠ.
캐나다 부자엄마 on X: "혹시 너네 코리안이니? 다섯살 딸과 한국말을 하면서 길을 걷고 있다. 하얀개 한마리가 꼬리를 헬리콥터처럼 다다다다 흔든다. 우리 앞에서 발랑 배를 까 뒤집는다. 곧 주인으로 보이는 남자가 따라왔다. “혹시 너네 코리안이야? 우리 개를 한국에서 입양 했거든. 얘는 코리안 말을 들으면 항상" / X
혹시 너네 코리안이니? 다섯살 딸과 한국말을 하면서 길을 걷고 있다. 하얀개 한마리가 꼬리를 헬리콥터처럼 다다다다 흔든다. 우리 앞에서 발랑 배를 까 뒤집는다. 곧 주인으로 보이는 남자가 따라왔다. “혹시 너네 코리안이야? 우리 개를 한국에서 입양 했거든. 얘는 코리안 말을 들으면 항상
x.com
January 28, 2026 at 1:50 AM
독일 유명 테디베어 수제 인형 브랜드랑 콜라보한 44만원짜리 커비 1년 만에 드디어 받았다..ෆ⸒⸒⸜( ˶'ᵕ'˶)⸝ 보송보송하고 생각보다 엄청 딴딴하게 모양이 잡혀 있어서 경락이 불가능한...! 박스도 커비 집이고 보증서도 입양 편지 같아서 진짜 너무 귀여워😭💗
January 28, 2026 at 12:22 PM
성묘 입양 두달 반 정도 되었는데 아직 인간에 대한 경계가 심해서, 밤에만 거실에서 우다다하고 벅벅벅 스크래처 긁는 새침한 고양이 보여줄게
자세는 제법 편해진 것 같지? 살도 좀 붙은 것 같아.
닭가슴살 넣어주면 아주 잘 먹어.

올해 안에 더 친해져야할텐데 ㅎㅎㅎ;;;
January 25, 2026 at 11:46 PM
고양이 입양 홍보(?) 하려고 십년 넘게 조용하던 페이스북 계정으로 트빌리시 동물 구조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고 내가 아는 모든 조지아 사람들, 트빌리시에 사는 외국인들 등등 기억나는 모든 이들에게 메세지를 보냈다. 그리고 고양이 구조 단체 한 곳에도 연락함. 나는 새해인사도 따로 안 챙기는 사람이라 이렇게 대대적으로 갑자기 사람들한테 연락하기가 민망했지만 고양이 생각하며 부지런히 연락을 돌렸다. 부디 어디선가 좋은 소식이 오기를 간절히 바라며..
아침에 문 앞에서 기다리던 고양이랑 마주침ㅠㅠ 이제 고양이는 곰순이 봐도 도망도 안 가는데 곰순이는 완전 얼음이 되서 문 밖으로 나가지도 못함😅 오늘 고양이 사진 예쁘게 나온 걸로 페이스북에 올려보려고 한다. 아기냥 가족 찾아주기 도전!!
January 23, 2026 at 9:56 PM
여기저기 대대적으로 알리고 여러 곳에 상의한 끝에 좋은 임보가정을 구했고 입양 상담 중인 후보도 둘이나 있었는데 불과 하룻밤 사이에 이렇게 일이 틀어지다니 너무 속상하고 화난다. 집주인한테 혹시 그 이웃이 고양이 건물 밖으로 내쫓은건지 확인해달라고 함. 요며칠 고양이 걱정때문에 나도 반려인도 엄청 맘고생하고 겨우 희망적인 계획을 갖게 된건데 진짜 넘 속상하고 화나서 속이 뒤집히는 것 같음..여긴 아파트 10층이고 고양이가 이유없이 혼자 사라질 수가 없는 구조라서 누군가 일부러 내쫓은 게 확실해보임ㅠㅠ
January 25, 2026 at 11:25 AM
찡찡이 소룡포에 간장 찍은 것처럼 기야운디-!!!!
입양 가자-!!
찡찡이 입양 가자-!!!

#성묘입양
찡찡이 짠해ㅠㅠㅠ 날이 추운데도 만들어준 집에서 안자고 밖에서 오돌오돌 떤다고ㅠ 동네 길냥이들 서열에서 밀리는게 아닌가 싶어요. 데려가 줘요ㅠㅠㅠㅠ 가족 찾아요! 지역은 광주광역시.

폴드믹스라 귀가 쳐진게 특징이고 한살로 추정됩니다. 짜장입이 귀엽지요💛 애교가 미친듯 많아요~ 우리 찡찡이 이 추운 겨울 방 한칸 내주십쇼. 임보도 환영이에요!

임보 갈 때 중성화 지원합니다! 입양 갈때도 마찬가지~ 검사 샤샥! 해서 보내드릴게요🥹
January 22, 2026 at 8:32 AM
찡찡이 짠해ㅠㅠㅠ 날이 추운데도 만들어준 집에서 안자고 밖에서 오돌오돌 떤다고ㅠ 동네 길냥이들 서열에서 밀리는게 아닌가 싶어요. 데려가 줘요ㅠㅠㅠㅠ 가족 찾아요! 지역은 광주광역시.

폴드믹스라 귀가 쳐진게 특징이고 한살로 추정됩니다. 짜장입이 귀엽지요💛 애교가 미친듯 많아요~ 우리 찡찡이 이 추운 겨울 방 한칸 내주십쇼. 임보도 환영이에요!

임보 갈 때 중성화 지원합니다! 입양 갈때도 마찬가지~ 검사 샤샥! 해서 보내드릴게요🥹
January 22, 2026 at 2:34 AM
알고님께 입양되었습니다.
입양 감사합니다!!^^
수상한 신의 부름 칵테일
기이한 초록 빛에 상큼한 과일의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칵테일 워터파컷입니다.
하지만 재료에 수상한 신의 일부가 들어가버린 모양입니다.

[입양가] 4만원
[입양방법] 디엠 또는 덧글

#당신만의_물주머니_워터파컷 #옥토몬스터 #닫종 #adoptable
January 22, 2026 at 10:02 AM
말랑이 애기들 잘 살고 있겠지ㅠ 입양 보냈는데 한집 빼고 연락 끊김ㅠㅠ
January 20, 2026 at 8:12 AM
베가스에 반려동물 매매가 금지된지 몇달밖에 안됐는데 보호소 봉사 갈 때마다 할일 없다고 그러네... 저번에도 그랬는데 오늘도 일 없대서 없는 일 만들어서 하고 옴... 쉘터 동물 개체수가 많이 줄었나.. 애들이 입양 잘 가나봐 어디서 동물을 사올 수가 없으니까 당연히 그렇긴 하겠지.
한국도 그렇게 되면 좋겠는데 말여...
January 19, 2026 at 8:39 PM
“김 변호사는 고립·은둔 청년들이 윤 전 대통령 구속을 계기로 사회로 나오게 됐다며 이를 긍정적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김 변호사는 서부지법 폭도들을 윤 전 대통령 부부의 ‘입양 자녀’로 표현하기도 했다. 그는 ‘계몽령이 청년들을 낳지 않았냐?’며 ‘윤석열 대통령님, 김건희 여사님은 자녀가 없지만, 계엄 선포로 인해서 우리 2030 세대 전체를 입양하지 않았나’”

즈그들끼리는 ’계몽령’이라고 하네;;
January 20, 2026 at 5:09 AM
진짜 웃긴게, 섀하는 ㄹㅇ 고아원 수준이 될 것 같음. 근데 이제 친자식 4명 입양자식 13명 수준일 것 같음. 근데 전부 친자식처럼 키우다못해 진짜 친자식이라고 생각할 것 같음. 입양 사실 맨날 까먹을듯. 러블리해..

ㅌㄷ:여보.. 우리 고아원 운영 지원금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ㅅ: 무슨 말이야? 우리가 고양이 27마리 강아지 19마리 비둘기 5마리 아울베어 한마리 늑대 다섯마리 소 3마리 양 8마리 동굴곰 2마리를 돌보고 있긴 하지만 이걸 고아원이라고 부를 수는 없어.
ㅌㄷ: 으응....
January 16, 2026 at 12:46 AM
파치님께서 정복, 전쟁 분양 완료하셨고
나머지 기근, 죽음 예약하셨습니다!!

첫 입양이신데 한 판 모두 입양 고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쁘띠아라크네 #닫종 #closedspecies #adoptable
::묵시록 4기사::
악몽속에서 태어난 기이한 요정들

Price: 4만원/
(1만원 추가시 아기버전 작업)

-문의 방법-
디엠/멘션/[email protected]

[사용범위]
그림사용 : O
상업적 이용 : X
재분양 : O
파생캐 : AU/의인화/동물화 가능
커뮤 : 가능
저작권 : X
오너권 : O
January 13, 2026 at 4:25 AM
칸쨩이랑 꾸꾸찌만 보다보니... 참을 수 없더라구요
5로 절대 입양~~!!!!!!!!!!💜💜💜💜💜
January 10, 2026 at 2:22 PM
사실 좀 기분이 저조한 이유는 고양이때문도 있지만(은동이 입양 거부된 이후로 늘 은은하게 빡쳐있는 상태)몇가지 사람 빡치게 한 일때문도 있음 그중에 몇가지를 적어보자면 1.침구원에 가까운 한의원에 갔는데 옆자리에 앉아 있던(다 같이 벽에 기대 앉아서 침 맞는 한의원인데 옆에 있던 아줌마가 행동이 크길래 좀 주의하고 있었음 근데 결국 내 다리에 꽃혀있는 침을 자기 다리로 쳐서 깊게 작았다가 튕겨냄(근데 그 아줌마의 불편한 행동은 이게 다 아님)...어쨌든 많이 아프지는 않아서 어버버 하고 있는데 한의사가 와서 다시 침 꽃아줌
January 10, 2026 at 7:32 AM
붉은 말이 이끼끼님께 다그닥 다그닥 걸어갔습니다.
입양 정말 감사합니다!^^
#옥토몬스터 #octomonster #닫종 #closedspecies

붉은 말 赤兎馬

용맹한 전사들을 태우고 수많은 전장을 누비던 붉은 말의 귀 밑에 작은 신이 숨어 깃들어 있었습니다.
붉은 땀을 흘리며 오직 자신의 주인을 위해 칼날이 난무하는 전장으로 몸을 던지던 말은, 마침내 주인이 쓰러지자 슬피 울다 숨을 거두고 말았습니다.
모든 것을 지켜본 신은 말의 의지를 이어받아, 말의 형상과 장수의 모습을 함께 갖추었습니다. 그리고 그를 대신해 전장을 누비며, 전쟁의 신으로서 세상과 맞서 싸우는 모든 전사들을 수호하게 되었습니다.
January 8, 2026 at 8:57 AM
우리집 둘째 고양이는
스트릿 출신 1년차 다 되어가는 시점에서 데려온 거라
갓난 애기 사진은 없고
입양 첫날 갓 샤워하고 나온 사진만 있음
January 6, 2026 at 2:18 PM
우리집 미로랑 쿠로도 입양 9년차인데 내적 반가움 MAX
January 3, 2026 at 2:21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