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ver
banner
clover70885.bsky.social
Clover
@clover70885.bsky.social
성인 / 해포계 / only 세베루스른 / 4번째 계정 잃어버림 이슈
포타 채널 : https://www.postype.com/@dhfhwltmspfms
Pinned
혹시 프로필을 누른 당신 해포를 파시나요? 뇌내망상 적는 혼잣말 공간에 오신겁니다.
오직 스네른 글 적습니다. 영화책 다 읽고 봤지만 기억력 이슈가 있습니다.

| 최애 리들스네 주종관계 최고 | 리버스 보면 죽겠습니다. | 밑도 끝도 없이 망상에 빠질 때가 있습니다. 어련히 흐린 눈으로 지나가시길. | 접률 낮습니다. 삘 받을 때는 계속 오긴 합니다. | SNS 미숙합니다. 쪼대로 하다가 사라지기 일수입니다.
자신을 꾸미면서 사는 루시우스랑 꾸미는 거에 1도 관심없는 세베루스로 루시스네 보고싶다. 진심 공작새 암수처럼 꾸밈 차이 있고 막 너무 안꾸민다 소리 듣는데 공작새 수컷이 암컷한테 선택받으려고 난리피우고 예쁘게 자기 가꾸는 것처럼 루시우스 혼자서 난리피우면 재밌겠다.
January 12, 2026 at 9:16 AM
세베루스 생일에 이런 거 적어도 되나? 아니근데 영국이니까 있을 법 하잖아. 세베루스도 후원자 있었으면 행복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의 슈가대디 리들과 세베루스로 리들스네. 자신의 슈가베이비 세베루스한테 엄청 잘해주는데 성인이 다가올수록 세베루스가 눈치챌 정도로 쎄하게 쳐다보거나 안아준다면 벗어날 수 없도록 꽉 끌어안다가 깊은 한숨을 내뱉으면서 풀어주면. 너무 좋다.
January 9, 2026 at 5:43 AM
동거하는 시리스네로 개비아스때문에 세베루스가 술에 트라우마 있는데 시리우스가 거실에서 술 마시는 거임. 그래서 기겁하면서 자기 방에 들어가서 문 잠그고 쥐죽은 듯이 구석에 박혀있었는데 너어무 조용해서 슬쩍 내려가보니까 시리우스가 개된 채로 퍼질러서 자고있음.
January 7, 2026 at 12:27 PM
레귤스네로 다정공인줄 알던 레귤러스한테 뒷통수 거하게 맞는 세베루스 보고싶다. 레귤러스가 모든 걸 다 지지해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막상 세베루스가 자신에게서 조금이라도 떨어지거나 혼자 군림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를 때는 오히려 바닥으로 떨어지도록 계획을 세우고 기어코 자기 품 안에 끌어당기는 미친놈 모먼트가 나오는거지.
January 6, 2026 at 12:05 PM
갑자기 인외공에 빠져서 그런데 진짜 뱀인 마왕님이랑 뱀 사육사? 세베루스로 리들스네 보고싶다. 그래서 주변 뱀들이 기웃거리지도 못하게 내꺼다. 라고 박아뒀는데 그거때문에 뱀 사육사인데 뱀이 기피하는 사육사가 되서 동물원측에서 일자리 잘라버리면 이제 마왕님 아무리 조용히 기다려도 짝은 오지 않고... 자기때문에 안오게 된건데 그것도 모르고 감히 도망쳤다면서 동물원 탈출하는 마왕님(특:ㅈㄴ 큰 뱀)
January 4, 2026 at 6:28 AM
해스네로 해리가 자기한테 대쉬하는 게 다 전쟁으로 인한 일시적인 이상증상이라고 생각하고 고생했다는 심정으로 받아주는 세베루스 보고싶다.
해리는 세베루스가 입원한 동안 매일매일 병문안도 가고 신문도 사오고 새로 나온 논문도 가져와주고 심심하지 않게 해주려고 노력하는데 세베루스는 걍 떨떠름하기만 하고
January 3, 2026 at 2:47 PM
아 진짜 연인한테 하는 농담 하는 세베루스가 보고싶은데 마왕님한테 하면 그냥 바로 납치감금리들만해피엔딩됨. 근데 해리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 막 집착하거나 쫒아다니면서 주변 감시하거나 사랑한다고 하던 게 더 심해지는 등 그런 모습 보고싶다.
January 3, 2026 at 2:29 AM
연하+말 잘들음+착함(?)+동급생 블랙보다 정신연령 높음으로 세베루스한테 좋게 평가받는 레귤러스로 레귤스네 보고싶다. 근데 실상은 자기 형보다 더 쎄한 사실... 하지만 세베루스는 그걸 몰랐고 그렇게 세베루스랑 레귤러스가 같이 있을 때 시리우스가 손가락질 하면서 당황하는데 세베루스는 자기한테 하는 줄 알고 레귤러스는 슬리데린이라서 같이 다니는 거다 하는데
January 2, 2026 at 1:46 PM
볼드모트 승리AU에서 리들이 마지막에 해리가 한 말 못믿고 세베루스를 살렸는데 세베루스가 '아 망했구나.'하고 배신자를 고문해서 죽이실런지요 같이 딱히 숨기지 않고 배신했다는 걸 보여주는 바람에 리들이 돌아서 180° 돈게 360° 돌아버리게 되서 의외의 정상사고?로 여전히 다른 죽먹자들이 세베루스는 불사조 기사단을 상대로 성공적인 스파이짓을 한 오른팔로 기억되게 만들겠다고 선언하는 미친 짓을 벌여라.
January 1, 2026 at 8:59 AM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December 31, 2025 at 3:07 PM
오늘따라 리들스네밖에 생각이 안난다더니 오늘 리들 생일이구나. 몰랐어. 미안타 그래도 나름 차애야.
December 31, 2025 at 12:02 PM
리들스네는 진짜 결혼해주면 안되나(?) 아니 물론 주종관계에, 서로 무한신뢰에 무한증오지만 그럴 수 있는 거 아님? 원래 적폐란 이딴 길만 걸음. 반박시 님말맞
그러니까 둘이서 권력의 불균형이 있는 상태로 저택에서 같이 살아달라고 리들은 이게 그냥 만족 중이고 세베루스는 죽을 맛에 생존물이고 인생이 팍팍하고 두렵고 혼란스럽겠지만. 아무튼 내가 보고싶다.
December 31, 2025 at 9:31 AM
서로를 닮은 인형을 가진 리들스네 보고싶다. 인형이 눌리면 그 인형의 사람이 똑같이 아파하는 거지. 하지만 그걸 모르는 세베루스는 그냥 인형이 왜 여깄어.하고 있는데 리들은 이 인형이 뭔지 알아. 그래서 기분 나빠함. 자기가 모르는 곳에 자신과 톡통각을 공유하는 인형이 생겼다니 하면서 호그와트 돌아다니는데 나타날리 없고
December 31, 2025 at 12:55 AM
청계AU 해스네. 인데 자기분야에서만 1등인 세베루스랑 체육청계AU 해스네계라서 생기부 안 챙기는 해리 보고싶다. 솔직히 예체능계도 공부 잘 해야하는데 해리가 공부? 이런 억하심정이 들어서 안되겠음.
December 29, 2025 at 2:03 PM
리들스네로 알오물 보고싶다. 아무튼 리들 저택에 수감? 납치된 세베루스가 너무 허전한 마음에 둥지를 만들려는데 옷장 안에 걸린 옷은 마음에 안 들고 오로지 체취가 묻어있는 옷만 모으고 싶어하는 귀여운 상황이 보고싶어.
December 28, 2025 at 11:14 AM
포타 계정과 트위터 계정을 같이 잃어버려서 새로 판 계정입니다. 아 혹시 리들스네 해피시공을 아신다면 그건 진짜 잃어버렸습니다. 없어요. 사라졌어요. 슬퍼 죽겠어요.

스네른 백업(1~20)
posty.pe/r7bseq

스네른 백업(21~40)
posty.pe/4saxyf

스네른 백업(41~60)
posty.pe/2dwv0a

스네른 백업(61~80)
posty.pe/w4ne6x

81까지 있는데 그냥 나중에 100까지 되면 이어 붙이겠습니다.
스네른 백업(1~20): 스네른 백업
다양한 스네른 연성들
posty.pe
December 26, 2025 at 6:19 AM
혹시 프로필을 누른 당신 해포를 파시나요? 뇌내망상 적는 혼잣말 공간에 오신겁니다.
오직 스네른 글 적습니다. 영화책 다 읽고 봤지만 기억력 이슈가 있습니다.

| 최애 리들스네 주종관계 최고 | 리버스 보면 죽겠습니다. | 밑도 끝도 없이 망상에 빠질 때가 있습니다. 어련히 흐린 눈으로 지나가시길. | 접률 낮습니다. 삘 받을 때는 계속 오긴 합니다. | SNS 미숙합니다. 쪼대로 하다가 사라지기 일수입니다.
December 26, 2025 at 5:43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