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특별관 현장 증정 이벤트…4DX 포스터 특전 공개 #극장판귀멸의칼날무한성편 #극장판귀멸의칼날 #극장판귀멸의칼날특전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특별관 포스터 증정 이벤트에 이목이 쏠린다.
10일 애니무비 공식 계정에는 " 현장 증정 이벤트 안내" 글이 게재됐다.
애니무비 측은 "특별관에서 더 생생하게! 4DX 포스터 증정"이라고 덧붙였다.
애니무비
오는 17일부터 CGV에서 4DX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을 보면 4DX 포스터(A3)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4주차 주말 현장 이벤트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는 귀살대 조각 스티커 1탄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에서는 13일부터 MX4D 포스터를 증정한다.
지난 10일부터 캐릭터 무비 티켓 8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는 4주차 현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각 극장별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다.
더빙에는 하나에 나츠키, 키토 아카리, 시모노 히로, 마츠오카 요시츠구 등이 참여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러닝 타임은 155분이며,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았다. 쿠키 영상은 없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0일까지 누적 관객 수는 4,101,959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