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오채이 글램핑 데이트중 장우혁에게 돌발 행동→멘토군단 충격 “내가 지금 뭘 본 거야?” #신랑수업 #장우혁 #글램핑데이트 #고굽남변신 #돌발행동 #멘토군단 #톱스타뉴스 #장지우기자 #topstarnews
‘신랑수업’ 오채이 글램핑 데이트중 장우혁에게 돌발 행동→멘토군단 충격 “내가 지금 뭘 본 거야?” #신랑수업 #장우혁 #글램핑데이트 #고굽남변신 #돌발행동 #멘토군단 #톱스타뉴스 #장지우기자 #topstarnews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장우혁이 오채이와의 마지막 여행을 위해 직접 글램핑 데이트를 준비했다.
15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4회에서는 장우혁과 오채이가 강원도 평창으로 마지막 여행을 떠나 둘만의 추억을 쌓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강원도 평창으로 향해 장을 보고 요리를 하는 등 신혼부부를 연상케 하는 시간을 보냈다.
장우혁은 “이렇게 오니까 신혼부부 같다”며 미소를 지었고, 오채이는 메모지를 꼼꼼히 확인하며 장을 챙기는 성실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의 심진화는 “최고의 신붓감이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글램핑장에 도착한 오채이는 눈을 반짝이며 “이런 데 처음이다. 여기서 살고 싶다”고 말했다. 장우혁은 그런 그녀를 향해 다정한 눈빛을 보내며 “이런 거 맨날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말해 현장을 달달하게 물들였다. 오채이는 장우혁을 위해 손수 요리를 준비했고, 장우혁은 불을 피워 직접 고기를 구우며 “앞으로는 내가 해줄게”라고 약속해 감동을 더했다.
맛있는 식사 후 오채이는 “가족 여행에서는 늘 내가 다 했는데, 누가 이렇게 해주니까 감동이다”라며 행복을 표현했다. 그 말에 장우혁은 진심 어린 미소를 지으며 “이제 내가 대신할게”라고 답했다. 두 사람 사이엔 묘한 온기가 감돌았다.
밤이 깊어지자 하늘엔 별이 쏟아졌다. 장우혁은 “별이 쏟아진다. 진짜 채이 눈 같다”며 로맨틱한 한마디를 건넸다. 오채이는 그의 어깨에 기대더니 갑작스러운 돌발 행동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의 멘토진은 “내가 지금 뭘 본 거야?”라며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오채이가 어떤 행동으로 장우혁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을지, 두 사람의 마지막 글램핑 데이트는 15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 18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topstarnews.net
October 15, 2025 at 5:39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