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란’ 노희현·남국현 대표의 의정부 초계탕 맛집 위치는? “한 달에 닭 2천 마리” #알토란 #의정부초계탕맛집 #의정부초계탕막국수식당 #의정부여행 #생방송투데이
‘알토란’에서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소재 초계탕 맛집의 노희현·남국현 대표가 출연,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7일 MBN ‘알토란’(우리가 아는 맛)에서는 전복돼지고기찜, 장어댤걀덮밥 등의 레시피를 다룬 “한중일 여름나기 ” 편을 방송했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경기 의정부 의정부동, 의정부시청역 인근 약 400m 거리에 위치한 초계탕 맛집은 인기리에 운영 중인 노희현·남국현 대표는 그 비법을 전하면서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해당 음식점은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인 ‘생방송투데이’, ‘생방송 오늘저녁’, ‘2TV생생정보’ 등을 통해 초계빙탕·초계탕막국수·초계탕메밀국수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음식점이기도 하다.
숙성 닭고기와 두 가지 비법 육수로 완성한 대표 메뉴인 초계탕은 무더운 한 여름철인 이맘때에 특히 더 불티나게 팔려나가는 모습이다. 한 달 닭 사용량이 2천 마리에 이를 정도라고 한다.
메밀면 사리와 고기 등의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아울러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날개한접시, 닭무치, 감자만두 등을 판매한다.
MBN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토란’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