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조현아,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OST ‘그대인가 봐’ 발매 "아련한 감성 더했다" #화려한날들 #어반자카파조현아 #OST #그대인가봐 #톱스타뉴스 #장지우기자 #topstarnews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명품 보컬로 드라마 속 감정을 더 깊게 채웠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OST Part.6 ‘그대인가 봐’가 발매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OST는 달빛을 바라보며 떠오르는 그리움을 섬세하게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잔잔히 흐르는 스트링과 기타 선율, 여기에 시적인 노랫말이 어우러지며 아련한 감성을 배가시킨다. 특히 조현아 특유의 묵직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드라마의 서사를 한층 풍부하게 만들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조현아는 어반자카파 멤버로 2009년 EP ‘커피를 마시고’를 시작으로 ‘니가 싫어’, ‘널 사랑하지 않아’,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도 깊이 있는 보컬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극대화해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인간은 누구에게나 화려한 날들이 있다. 지금이든, 과거든, 혹은 미래든”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대 간 공감을 이끄는 가족 멜로드라마다. 정일우와 정인선을 비롯한 배우진의 연기와 더불어, 조현아의 참여로 완성된 OST가 극의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개성 있는 참가자들과 배우들의 열연이 이어지고 있는 ‘화려한 날들’은 매주 주말 방송되며, 감성 짙은 OST ‘그대인가 봐’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오로라를 비롯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하지 않아’,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내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인간은 누구에게나 화려한 날들이 있다. 지금이든, 과거든, 혹은 미래든”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대마다 각기 다른 의미로 마주하게 되는 ‘화려한 날들’을 그려내는 세대 공감 가족 멜로드라마.
한편 AURORA(오로라)는 다날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유통 플랫폼으로, K-POP 팬덤 서비스 및 AI 관련 서비스 등의 확장을 통해 차세대 음악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