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Class 2’, 더욱 거세진 폭력과 생존기 예고 #약한영웅Class2 #넷플릭스시리즈 #박지훈 #학교폭력드라마 #4월25일공개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가 오는 25일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시즌은 친구를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지닌 연시은(박지훈 분)이 은장고로 전학 간 후, 다시는 잃지 않기 위해 더 큰 폭력과 맞서 싸우는 생존기이자 성장 서사를 담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상처투성이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연시은의 눈빛이 결의와 분노를 드러낸다. 박후민(려운), 서준태(최민영), 고현탁(이민재) 등 은장고에서 새롭게 만난 친구들 또한 같은 방향을 응시하며 연시은과 함께할 싸움을 예고한다. 위협적인 분위기의 최효만(유수빈), 나백진(배나라), 비릿한 웃음을 띤 금성제(이준영) 등은 새로운 적들의 존재를 암시하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출처: 넷플릭스
메인 예고편은 연시은이 불량 학생들 사이를 지나며 시작된다. 곧이어 학교를 장악한 일진 ‘연합’과 그 정점에 있는 나백진의 존재가 드러나며 연시은과의 갈등이 점화된다. “끝내자, 이제!”라는 박후민의 외침과 함께 강렬한 액션 시퀀스가 이어지며 금성제와의 격돌 장면은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학교 안팎에서 폭력과 맞서는 인물들, 그리고 그들을 압박하는 ‘연합’의 충돌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약한영웅 Class 2'는 오는 25일 전 세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