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rre
guerre.bsky.social
Guerre
@guerre.bsky.social
I'm space cowboy on a green horse I ride
구속!!
January 18, 2025 at 6:10 PM
드뎌 문 열림!! 감방까지 익스프레스 기원!!
January 2, 2025 at 11:21 PM
저거 "고도의 통치 행위" 생각해 내고 오늘 쓸 생각에 어제 하루 종일 두근거렸을 듯... 저걸 이틀 연속 들을 줄은 몰랐네.
Der Untergang 2024 한국어판 라이브 쇼 시청자이자 출연자로써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번 2분 쇼츠가 아니라 이걸 원했습니다. 나와서 본인이 어떠한 종류의 광인인지를 백일천하에 드러내는 걸요.

www.youtube.com/watch?v=I-qK...
[속보] 윤석열 대통령, 긴급 성명 발표 - [끝까지LIVE] MBC 중계방송 MBC뉴스 2024년 12월 12일
YouTube video by MBCNEWS
www.youtube.com
December 12, 2024 at 1:18 AM
근데 진짜 이러고 있을 거 같은데... 그나마 "ㅎㅎㅎ"나 "넵" 같은 거 해줄 김용현도 감옥 가 있고... 걔랑 통화 하면 바로 내란 은폐 모의인데 누가 통화하고 싶겠어..?
윤석열 청사에 부릴 사람들 다 도망가고 할 일 없이 혼자서 덩그라니 앉아서 폰으로 자기 아는 사람들 전번 찾아서 전화라는데 전화도 다 씹히는 중이었음 좋겠다.
December 12, 2024 at 12:58 AM
탄핵이 무질서인 건 너네한테나 무질서인 거지.. 헌법 절차에 정해진 과정을 차근차근 진행하는 게 어떻게 무질서일 수 있음?
"질서 있는 퇴진"이라는 말 자체를 못 쓰게 해야 한다. 국민들의 요구에 따른 탄핵 절차만큼 질서 있는 일이 어딨나? 내란 수괴와 야합하여 내란 정범과 일개 여당 대표가 다시 한 번 정권을 잡겠다는 것만큼 헌법 질서를 무너뜨리는 무질서한 일이 어디 있나? 국민들을 대표하는 의원들이 적법한 민주주의 절차인 투표를 무시하고 회의장을 떠나는 것만큼 무질서하고 혼란스러운 광경이 어디 있나? 빠른 탄핵만이 가장 질서 있는 행동이고 이 모든 혼란을 끝낼 수 있는 절차라는 걸 강조하고, 이를 "무질서"로 모는 담론을 처벌해야 한다.
December 8, 2024 at 3:57 AM
Reposted by Guerre
“정치로 도배된 언론에서 우리라도 저 이름을 불러주지 않으면 누가 저들을 부르겠습니까?”
불탄 공장에 두 여자가 남았다. 이들은 화재보험금을 ‘먹튀’하고 정리해고 한 회사에 맞서, 333일째 옥상에 있다.
무서운 건 회사의 탄압도 매서운 한파도 아니다. 사람들 기억에서 잊히는 것. 관심 밖의 일이 되어 조용히 묻히는 일이다.
www.neosherlock.com/archives/30683
김진숙과 함께 30만보... '소금꽃' 순례길을 걸었다 | 셜록
평균 나이 예순을 웃도는 이들은 지난 10일간 약 160㎞를 걸었다. 모두 하늘색 조끼를 갖춰 입은 채 구미로 향했다. 마지막 날인⋯
www.neosherlock.com
December 5, 2024 at 11:18 PM
Bon Jovi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곡. 아래 유튭 댓글이 인상적

Being a trucker for almost 30 years and grew up in the glorious 80s, I still love this song on a level like I can't say. That 2nd verse hits hard... sometimes I sleep, sometimes it's not for days; Legendary indeed...

뭐 이런 사람들이 트럼프 지지하고 막 그러겠지만
Bon Jovi - Wanted Dead Or Alive (Official Music Video)
YouTube video by BonJoviVEVO
youtu.be
December 3, 2024 at 3:27 AM
Thread와 마크 주커버그는 이제 명백한 악이고 모두 그들을 조롱하고 있지만 나는 페이스북이 마이스페이스, 트위터 등 경쟁자들을 따돌렸던 걸 아직 기억한다. 정말 자존심이고 뭐고 내던지고 방어 했었다.

트위터는 수익성에 의심을 받고 잭 도시가 서비스를 외면하고 명상에 빠지던 때 나락이 시작된 거 같다. 소셜 미디어나 경영은 모르지만 블루스카이에도 곧 그런 때가 찾아 오지 않을까? 잭 도시는 이미 떠난 것 같고 그가 말한 대로 블루스카이가 "일반적인" 회사로 전환된 거라면 과연 블루스카이는 그 압력을 견딜 수 있을까?
December 3, 2024 at 1:35 AM
스팀 블프 할인 하는군요. 조금 색다른 게임 찾으시는 분은 목록에 있는 "디스코 엘리시움", "스탠리 패러블" 추천합니다.
November 28, 2024 at 6:50 AM
배의 건강도 건강이지만 시장님의 건강을 의심하는 게 더 합리적일 거 같기도... (요즘은 운동 안 하나...?)
V세훈 시장님의 야심작인 한강 버스 진수식 때, 배에 샴페인병을 내리쳤는데 안 깨졌단다.
이 업계를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은 모두 다 고개만 절레절레하고 있다.

#V세훈
November 27, 2024 at 2:45 AM
자문: 와, 나 왜 이거 다 해 본 거야...
자답: 왜긴 답 없는 오타쿠니까 그렇지.
블루스카이 #본_블친은_해주세요 이 해시태그에서 "블친들에게 추천하는 게임" 뽑아서 NotebookLM 언급 많은 순으로 뽑아달라고 하니

- 파이널 판타지 14
- 발더스 게이트 3
- 젤다 시리즈
- 몬스터 헌터 시리즈
- 사이버펑크 2077
- 포켓몬 시리즈
- 스타듀밸리
- 할로우 나이트
- 엘든링
- 마비노기
- 돈 스타브
- 페르소나 시리즈
- 스플래툰
- 다크 소울
- 역전 재판
- 산나비
- 블러드본
- 하데스
- 레드 데드 리뎀션 2

이렇군요
November 26, 2024 at 2:24 PM
Reposted by Guerre
블스는 "Public Benefit" 회사이기때문에 "수익보다 비전을 따라가더라도 주주들이 고소할 수 없음" bsky.app/profile/jay....
we could get it formed faster than others, it was an LLC instead of a Corp because of special clauses involving twitter that don’t matter anymore, and being Public Benefit means shareholders can’t sue us for pursuing mission over profit (though we can still make profits)
November 26, 2024 at 2:53 AM
내일부터 내 기상 알람으로 써야겠다. 정말 깨워야겠다는 일념이 느껴지는 목소리임. 이거 들으면 다른 알람들은 절박함이 없다고 느껴짐.

www.youtube.com/watch?v=C7NN...
총각 자면 안돼
YouTube video by BigVictory
www.youtube.com
November 26, 2024 at 12:40 PM
뭐랄까.. 키보드에 붙어 있는 LCD창 같은 느낌..?
November 21, 2024 at 9:12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