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O
banner
sato-ring.bsky.social
SATO
@sato-ring.bsky.social
<バンドリ! ガールズバンドパーティ!> +a

https://www.postype.com/@shirasagisan
Pinned
메인

-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게임 중심 계정입니다. 종종 스토리 감상을 올리며, 인터넷에 번역되지 않았다고 판단한 카드는 직접 작업할 때도 있습니다. 가끔 다른 작품의 걸즈 밴드 얘기도 합니다.

- 최애는 시라사기 치사토입니다. 최애가 같은 분도 환영. 게임 내에서 접점이 있는 모든 조합 괜찮습니다.
트위터 또 터졌니
March 18, 2025 at 4:02 AM
Reposted by SATO
"지옥에나 가라"는 슴슴하다. "네가 파는 백합 커플링이 이모와 조카 사이로 밝혀지길 바란다" 정도는 되어야 똑똑한 표현이다.
March 13, 2025 at 10:55 PM
아니 이럴 줄 알았으면 그 마이 4주년 어워드 타래 여기다 올렸다
March 11, 2025 at 2:21 PM
(계정 먼지 황급히 닦는 중)
March 11, 2025 at 2:19 PM
Reposted by SATO
March 11, 2025 at 12:52 PM
Reposted by SATO
January 29, 2025 at 5:24 PM
모니카 캐논 이벤트 완독.

- 내심 주년이 다가오면서 올해 인상적이었던-혹은 급부상한-cp 목록을 정리해 놨는데, 갑자기 한 팀이 훅 들어왔다. 진짜로 둘만이 공유하는 비밀이라니! 엔딩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 동시에 이번 이벤트는 모든 밴드가 한 차례 논ㅋㅋㅋ뒤 처음 돌아오는 '두 번째' 순서였는데, 그에 맞게 밴드의 '다음'을 제시한다는 점에서도 적절한 끝마무리.

- 다만 특정 멤버를 계속 4성적으로만 적당히 쓰는 건 너무 편의주의적이고, 모양새도 안 좋게 보였다.
January 12, 2025 at 3:43 PM
아베 무지카 애니 보기 시작.

1화는 하그래네가그럴수도있었겠네...의 심정으로 보았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전작 이야기의 큰 부분은 해소가 되었고... 이제진짜 본게임이라는 느낌?
January 5, 2025 at 1:16 PM
근래 이벤스들 단평

- 앱글 방과후: 딱 쉬어가는 이벤트. 지난 내용이 내용이라 이런 거 있어야 되긴 함. 5명의 티키타카가 주인..

- 라스 이노시마: 의외로 위처럼 진짜 딱 쉬어가는! 이벤트였음. 그렇다고 무의미한 건 아니고... 프로페셔널 지향인 이 팀이 그런 데에 아주 연연하진 않는 앱글과 같은 여행지에서 비슷하게 유대감을 쌓아간다는 구도가 흥미로웠다. (실제로 맛스가 앱글이 어느 정도 부러웠다는 언급도 있고)

- 신년: 덥픽 인선이 좋음. 공통점이 괜찮다. 다만 스토리는 예상 가능한 결론을 멀리 돌아간다는 인상...
January 3, 2025 at 2:31 AM
오늘 공개된 프로젝트 10주년 기념 키비주얼에서 나나미가 '쉿 포즈'를 하고 있는 게 이런 위치임을 반영한 거라면?
히나 못지않은 천재인 나나미는 그로 인해 따돌림받은 경험으로 인해 자신의 재능을 숨긴다. 이게 일차적으로 밴드 멤버들에게 오픈된 게 <비밀과 청춘의 이리제> 이벤트.

그러나 그는 밴드 외부에는 여전히 '평범함'을 연기한다. 이게 이번에 잘 드러난 이벤트가 <갤럭시 웨딩!>이었다고 생각. 어느 정도 안면이 있는 걸즈밴드 멤버들에게도 그는 (넌지시 답을 찔러주긴 하지만ㅋㅋ) 자신이 공간의 정보를 파악했다는 사실만은 감춘다.
December 30, 2024 at 3:50 PM
좀 늦었지만 포피파 호러 이벤스도 괜찮았습니다. 전 내가 모르는 분야의 정보를 알려주는 학습콘텐츠적인ㅋㅋ애니를 좋아하는 편인데, 호러 영화와 관련해서 그런 면이 소소하게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이것이 오랜 시간 배너가 없던 리미에 대한 예우로 자연스럽게 이어졌고.

다만 '호러'라는, 각후 컨셉으로 쓰기 정말 좋은 소재를 가져왔음에도 각후 일러를 그냥 레트로 무비로 국한지은 점은 다소 의문이었어요.
December 27, 2024 at 5:44 AM
이렇게 쓰고 나니 인디펜던트-프로 포지션인 라스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일단 노는 것 같군ㅋㅋㅋㅋㅋ
최근에 각 밴드가 본인들의 장기 스토리를 끝내고 대체로 어떻게든 가볍게 노는 이벤스를 첫 타자로 내기 시작하는데, 소속사 있는 프로밴드인 로젤 팟팔만 일하는-전자는 일 하고 낙오긴 한데-이벤스 나온 게 뭔가 웃픔ㅋㅋㅠ
December 20, 2024 at 3:45 AM
그리고 이건 좀 다른 얘기라 분리해서 쓰자면,

얼마 전에 트위터에서는 '마이아베가 스토리적으로 기존 7밴드와 거리를 두는 것'에 대해 갑론을박이 오갔는데...이번 이벤스를 보며 이게 '기존 밴드의 스토리 연계성 강화'와 짝을 이룬다는 생각이 굳혀졌다.

가령 이번 스토리에서 히나가 언급하는 "크리스마스 때 언니와의 좋은 기억"은 <프리즈마틱 듀오> 이벤 얘기죠. 그리고 중반에 스태프가 (사실은 매진 소식을 알리는 거였지만ㅋ) 헐레벌떡 뛰어오자 히나가 "또 뭔 문제남?"이라고 반응하는 건 (계속)
December 19, 2024 at 3:16 AM
파스파레 크리스마스 이벤스, 시국으로 분위기가 안 나서 미뤄두었다 지금 완독.

- 일단, 기대보다 좋은 스토리였다. 여러 떡밥(팬과의 거리, 이브에게 서프라이즈, 히나-이브 크리스마스 관련 대화)을 클라이막스에서 깔끔하게 종합. 다만 1화 전체를 덥픽 대화로 채운 건 구성 면에서 살짝 과해 보였다.

- 서프라이즈 연출도 인상적이었고. 이걸 과감하게 각전+배너로 미리 풀어도 색깔이 미묘하기 때문에 스포일러가 되지 않을 거라는 자신감이 보였다ㅋㅋㅋ

- 확실히 졸업 이후 히나는 그룹 내에서 키 플레이어로 부상한 느낌.
December 19, 2024 at 3:07 AM
최근에 각 밴드가 본인들의 장기 스토리를 끝내고 대체로 어떻게든 가볍게 노는 이벤스를 첫 타자로 내기 시작하는데, 소속사 있는 프로밴드인 로젤 팟팔만 일하는-전자는 일 하고 낙오긴 한데-이벤스 나온 게 뭔가 웃픔ㅋㅋㅠ
December 10, 2024 at 7:03 AM
치사토상이 윙크를 정말 많이 한다는 생각을 했음
(10주년 리뉴얼 일러를 보며)
December 9, 2024 at 2:00 PM
이번 팟팔 크리스마스 배너인 라이브 장면 일러에는 이브&히나(&저멀리작게마야)만 나오는데, 뭔가 지난 <Step Together> 때 아야(&저멀리작게치사토)가 나오는 일러랑 짝맞추기 한 것 같아서 재밌음
December 9, 2024 at 1:18 AM
게임 성과를 일일이 올리지 않기 위한 저의 현재 걸파 실력 요약

~26: 어지간하면 풀콤 달성을 할 수 있고, 가끔 AP를 성공함.
~27: 대략 실장 곡 중 절반 정도는 풀콤 달성. 나머지는 죽지는 않지만 힘듬.
28: 일부 곡 풀콤 달성한 정도.
29~: 육조년 제외, 힐 없이 생존이 어려움.
December 3, 2024 at 5:24 AM
이벤트 종료 전 아슬아슬하게 <블렌딩 커피 향이 나는 창가에서> 스토리 완독. 시종일관 대단히 큰 사건이 벌어지지 않음에도, 중심 인물의 내면에 집중하면서 분량을 잘 확보했다. 딱히 늘어진다는 느낌도 들지 않았음.

+ (이벤스와는 관계 없지만) 후반 만감이 교차하는 듯한 츠구 표정 맴찟..
November 28, 2024 at 2:59 AM
구도도 독특한 편이고, 마스킹의 (표면적인!) 위협적 이미지를 잘 부각했다고 생각.
November 22, 2024 at 7:09 AM
요새 왜 믹벤에서 상호대사 및 에어리어 대화 추가 안 하냐는 지적이 많은데요. 상호대사는 둘째치고 공식이 그 에어리어 대화에 대해 최소한의 신경을 썼다면... 애초에 캐랭 도입되었을 때 에어리어 대화가 캐랭 올려주게 했을거라는 생각이 좀 있네요.
November 21, 2024 at 4:59 AM
오랫동안 나는 보컬 AI? 제작이 뱅드림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니즈랑 안 맞는다는 생각을 해 왔는데, 나부터가 이 게임이 오마카세해준 덕분에 보카로 곡으로 취향이 넓어진 측면이 있다는 걸 고려하면 어느 정도는 일리가 있겠다..싶어졌음.
November 15, 2024 at 1:37 PM
#블친소 #뱅드림
#뱅드림_블친소

뱅드림 주력 계정 찾아요.
메인

-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게임 중심 계정입니다. 종종 스토리 감상을 올리며, 인터넷에 번역되지 않았다고 판단한 카드는 직접 작업할 때도 있습니다. 가끔 다른 작품의 걸즈 밴드 얘기도 합니다.

- 최애는 시라사기 치사토입니다. 최애가 같은 분도 환영. 게임 내에서 접점이 있는 모든 조합 괜찮습니다.
November 14, 2024 at 3:35 AM
여전히 로테 파악은 하지만, 불규칙한/편중된 로테도 수익 추구의 일환일 거란 생각이 든 뒤로는 그냥 말 얹기를 좀 줄이게 된다..
November 10, 2024 at 8:05 AM
<누군가를 위한 소나타> 이벤트의 5성 카드 에피소드를 번역했습니다.

루이 좌측 에피소드는 부르종 이벤트를 좋아하셨다면 필독!

posty.pe/d23313
색채가 흘러넘치는, 이 세계: 뱅드림 카드 에피소드 번역
만들어져 있던 선택지 *이벤트 스토리 1화와 4화 사이 일로 추정됩니다. 상점가 마스킹: 으, 추워~ 역시 겨울에 오토바이는 힘드네... 어딘가 들러서, 따뜻한 거라도- 저건...... 어이, 루이! 루이: ......? 사토 씨. 마스킹: 안녕! 이런 데서 뭐 하고 있어? 루이: 밴드 연습하고 돌아가는 길이에요. 마스킹: 똑같네, 나도야. 간만이니 카페라...
posty.pe
November 3, 2024 at 1:45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