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로그off
banner
winterlog.bsky.social
윈터로그off
@winterlog.bsky.social
반려어린이 있음, 인생목표 만수무강, 취미 특기 허송세월
Reposted by 윈터로그off
권영국 후보 질문: 이재명 후보는 차별금지법 제정에 동의하나? 28년이다. 김대중 총재 시절 이야기했다. 강산이 3번 변했다. 이게 과연 사회적 합의의 문제인가? 결단의 문제다.
"이재명 후보님, 광장에서 멀어지시면 안됩니다."
"나중이 아니라, 지금 하겠다 이렇게 말씀하셔야죠."

이재명 후보 "방향은 저는 맞다고 보지만, 지금 현재는 너무 현안들이 복잡한 게 많이 얽혀 있어서, 이걸 새롭게 논쟁갈등 심화되면 지금 당장 해야할 일들을 하기 어렵다..."

권 "네 알겠습니다, 영원히 못할 것 같습니다."
May 18, 2025 at 1:02 PM
아니 아들 못보고 가면 딸 집엔 올 이유도 없냐고. 울 집 올때마다 자리 펴주고 밥 차려드리고 당연히 자식 도리라고 생각하고 했는데 말 한마디로 내가 한건 엄마한테 암것도 아닌걸로 되버리고, 그 며칠보다 본인 아들이랑 밥 한끼 같이 먹는게 소중하다는 양반이랑 내가 뭘 해.. 암튼 난 또 앓아누웠고 낼 아침 일찍 문여는 병원 찾아놨고 수액 맞으러 가야겠다 나 스트레스에 넘 예민해서 사회생활도 못하는 인간인데 내 생각만 하자면 엄마 감정은 엄마가 알아서 할 일이고 나는 그냥 외면하는게 맞긴 맞다 부모자식간이 뭔지
May 14, 2025 at 3:25 PM
Reposted by 윈터로그off
"본인이 국민에게 충격을 드린 부분에 대해 얼마나 힘들겠냐."
성범죄 가해자가 내 목숨을 구해줬어도 이렇게까지 피해자를 외면하고 가해자를 애타게 안스러워 할 수가 없겠다.
www.sisaweek.com/news/article...
[단독] 안희정 면회한 박수현 "많이 야위었다"
시사위크=최영훈 기자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이 11일, 국회의장 비서실장을 사임한 뒤 자연인 신분 첫 행보로 안희정 전 충남지사를 면회했다. 안희정 전 지사가 불미스러운 일로 구속되어 정치적 부담감이 없지 않지만, 친구이자 동지를 외면할 수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과 충남지역 몇몇 인사는 이날 오전 안양교도소를 찾아 안 전 지사를 만...
www.sisaweek.com
April 13, 2025 at 8:24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