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과 결혼 전 신혼여행 답사…럭셔리 크루즈→오르막길 오르는 이유? #김준호 #김지민 #김준호김지민 #김준호김지민결혼 #김준호김지민신혼여행 #미운우리새끼 #미우새김준호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 전 신혼여행 답사…럭셔리 크루즈→오르막길 오르는 이유? #김준호 #김지민 #김준호김지민 #김준호김지민결혼 #김준호김지민신혼여행 #미운우리새끼 #미우새김준호 #미우새
김준호가 김지민과 결혼을 앞두고 신혼여행 답사를 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김준호가 최진혁, 윤현민과 함께 신혼여행지를 먼저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 앞서 선공개 된 영상에서 김준호는 “예술이다”라며 크루즈를 올려다보고 감탄하고, 누군가를 기다린다. 뒤이어 최진혁과 윤현민이 도착하고, 김준호는 “런웨이처럼 오신다”며 두 사람을 반긴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최진혁은 “이런 배는 처음 타본다”며 깜짝 놀라고, 김준호는 “내가 신혼여행을 좀 있으면 가야 하잖아. 사실 신혼여행을 국내로 생각하고 있다”고 김지민과 결혼 후 신혼여행 계획을 밝힌다.
김준호는 “보통 제주도나 하와이나 섬으로 가잖아”라며 “울릉도는 하늘이 허락해야 갈 수 있는 섬이다. 날씨가”라고 울릉도 신혼여행 계획을 언급해 두 사람을 놀라게 한다. 그는 “너희가 사실 여자를 많이 만나봤잖나. 그런 시선에서 여자들 마음에 드나 안드나 봐달라는 것”이라며 “일단 럭셔리한 코스로 짜놨다”고 두 사람과 함께 크루즈에 탑승한다.
신혼여행 첫 코스인 초대형 크루즈의 내부 규모에 세 사람은 연신 감탄하고, 배가 출발한 후 세 사람은 선상 위에서 만찬을 즐긴다. 김준호는 “부자 느낌 있지? 리치한 느낌”이라고 강조하고, 최진혁은 “크루즈 여행 같은 느낌이다. 덕분에 좋은 경험”이라고 공감한다.
이어 세 사람은 울릉도에 도착하고, 최진혁은 “여기 진짜 느낌 있다”고 놀라고, 김준호는 “뷰 예술 아니냐”며 “근데 가다가 조금 걸어가야 한다”고 말한다. 그의 말에 최진혁은 “많이 걸어야 하나”라며 묻고, 세 사람은 가파른 오르막길을 오르기 시작해 무사히 신혼여행 답사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www.topstarnews.net
June 22, 2025 at 7:41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