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영화 흥행 1위 '좀비딸', VOD 서비스 시작…손익분기점·관객 수→평점 보니 #좀비딸 #영화좀비딸 #좀비딸VOD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
올해 영화 흥행 1위 '좀비딸'이 안방으로 상영관을 옮긴다.
25일 NEW 공식 계정에는 "2025년 최고 흥행작! 9월 25일 바로 오늘!!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 오픈! 안방극장까지 접수하러 왔좀"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NEW 측은 "이제 극장에서도 안방에서도 좀비딸을 만나보세요~"라고 전했다.
NEW
지난 7월 30일 개봉한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다.
이윤창 작가의 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을 원작으로 하며 필감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우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상영 시간은 113분이며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았다. 쿠키 영상은 엔딩 크레딧과 함께 나온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4일까지 누적 관객 수는 5,620,837명이다.
제작비는 110억 원, 손익분기점은 220만 명이다. '좀비딸'은 올해 개봉작 중 가장 먼저 50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현재 2025년 영화 흥행 순위 1위를 지키고 있다.
관람객 평점은 네이버 기준 8.44점(10점 만점)이다.
안방으로 상영관을 옮긴 '좀비딸'은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KT skylife, 웹하드,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