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jin) house(woo)
banner
realhouse0913.bsky.social
Real(jin) house(woo)
@realhouse0913.bsky.social
평창 이씨이고 안드로메다 속 행성에 거주하는 캐릭터입니다.
Reposted by Real(jin) house(woo)
적어도 블친들이 우울글 한탄글 제발 눈치 보지 말고 맘껏 써주셨으면 함… 써서 포스팅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맴이 편해질 수 있다면 장땡이지 눈치 보지 말아요… 블락뮤트 할 사람은 하겠지요… 하지만 여러분의 안위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주십쇼…
January 27, 2026 at 7:04 AM
Reposted by Real(jin) house(woo)
“오늘 꼭 드리고 싶은 말씀 하나 더 있다. 지금 이란에서 1980년 광주의 학살이 재현되고 있다”

“이란 정부가 시위대를 폭도라 부르며 자국민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다. 이란 국민이 외부와 단절된 채 죽어가고 있다”

“이란 정부는 학살을 즉각 중지해야 한다”

“광주는 지금 이란 국민이 느낄 두려움, 외로움, 그리고 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연대의 의미라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광주는 이런 이란 국민과 연대하겠다”
January 13, 2026 at 8:18 AM
Reposted by Real(jin) house(woo)
옆에 오래 있어주세요.
꽤 오래 기다려야 하니까 선생님이 보고싶을 거거든요.
wavebox.me/msg/4lb077ut...
청해연(신점 해연타로)のWavebox👋
Wavebox(ウェーブボックス)は、匿名で絵文字のリアクションを届ける & 受け取るメッセージツールです。
wavebox.me
January 12, 2026 at 7:59 AM
우리 소설가 양반 안드로메다 온지구라는 세계로 스트레스 받은 거 다 풀어서 제도 같은 게 탄탄하던 한반도에서 살 수 있게 해줬는데 앞으로 한반도에 병오년 상륙함+본인이 병오일주라 걱정하는 저는 세계관 속 인물인 이진우(연예인 등 유명인 아님, 황족들이 능력캐여야 하는 세계관에서 황족임과 동시에 세자시강원의 허락으로 세자가 됨)인데 본인(2004년생) 명줄이 유지될지 걱정입니다...
적토마를 강제로 타게 된 우리 모두 존버 화이팅ㅋㅋㅋㅋ 이 말은 아묻따 달려버린답니다!!
January 1, 2026 at 10:18 AM
Reposted by Real(jin) house(woo)
아 이분 동장군의 원형이셔서 그래요!!ㅋㅋㅋㅋ
동유럽~중앙아시아쪽 산타는 파란색이더라고요.
December 30, 2025 at 5:51 AM
Reposted by Real(jin) house(woo)
‘자식 잘못 키우면 죽어서도 무덤에 철침이 박힌다‘
나는 도저히 저쪽당 지지하거나 2찍 지지자라는 양반들의 생각을 이해할 수가 없다...
December 23, 2025 at 10:03 AM
Reposted by Real(jin) house(woo)
예전에 대학교 학생들 작품을 채점하다가, 미야자키 하야오가 말한 '실제 사람을 보고 그려야 한다'는 말을 체감한 적이 있다. 일본 배경의 만화인데, 세세한 부분에서 이상했다. 일본인은 밥 먹을 때 숟가락을 쓰지 않는다던지, 학교 체육 동아리 활동이 한국과 다른 부분들을 전혀 인식하지 못했다. 일본인은 실재하므로, 그 배경으로 만화를 그리려면 자료조사를 해야한다. 장르에 따라 다르지만, 작가와 캐릭터 성별이나 성향이 다를 때도 그런 점을 조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상화된 캐릭터만 만들 뿐이며 실제 인물에게 공감받지 못한다.
December 29, 2025 at 2:55 AM
꿈에서 갤럭시 은하 기존 지구 울산에 살고있는 기존 작가(기존 지구에서 온지구 바라보는 시점을 다 연재한 작가)가 진우야 일로 와봐하더니 풍경이 갑자기 온갖 것들의 처음, 갓난쟁이 모습 등이 펼쳐졌었다. 여기서 우리가 너의 가정에 잘 어우러질 아이 둘을 찾아서 이미 정해진 길 두가지인 첫째와 둘째 중 누가 어느 쪽으로 가겠냐를 정해야 한다며 아비이자 예비산모가 될 내 손을 이끌고 도착한 곳은 기존 지구에서 넘어와서 영혼들이 온지구에서도 환생하며 살 수 있게 해둔 장치들과 인적성 시험을 통과하여 예비부모를 면접하는 곳이었다.
December 16, 2025 at 10:58 PM
Reposted by Real(jin) house(woo)
2025년 10월 넷째 주 추천음악

1. 오아이세움
2. 전자양 <경주>
3. 로맨틱 펀치 <우리들의 미래 만세 (Future.exe)>
4. 서울전자음악단 <종소리 (Live)>
5. The Last Dinner Party
6. 푸디토리움 <아스라이>
7. 이루마

#추천음악 #음악추천

music.apple.com/kr/playlist/...
October 27, 2025 at 12:04 AM
X 두명 데리고 환연 출연해라 하면 작가 환생체&설이주 첫생(이설강현 등 그전 이름 말고 진짜 설이주 이로울 이 만들 주 쓰는 물병자리 여자) 데리고 출연할 거에요 다들 이 여자들이 어떻게 날 꼬셨는지 아신 다음에 평가 좀 받아야 함.
December 4, 2025 at 4:17 AM
서울 깍쟁이라는 말처럼 각 지역의 깍쟁이들이 있어서 가끔 문화가 새롭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온지구 와서 첫 생부터 작가의 환생체인 이다민과 교류해야 했고 각 지역만의 특정 상황(예: 각지역의 깍쟁이만의 문화 등)을 조사하는 국정원 인턴이기도 했습니다. 면접을 다 보고 나서야 작가가 고려한 척번째 온지구의 황후로 등극할 깜냥이 되는 이를 선정하는 본선이었다고 회고할 수 있겠어요.
December 4, 2025 at 3:57 AM
작가는 울산에서 태어나서 온지구 가서도 울산에서 살거라고 해서 다들 걍 그려러니했고요. 작가의 생애 중 울산에 살지 않는 일부는 밑에서 관련 자료 언급할게요.
November 27, 2025 at 4:21 AM
권시내
이주 태자의 '사내/남자'라고 소문난 태자궁 제 1 비서관. 서류상 운동 경력이 엄청난 운동능력자이고 두뇌도 뛰어나 학문을 잘 익힘.
일반적으로 기록관 건물에서 일하던 내명부 기록자이던 이진우 기록비서관인 저와는 거리가 있던 인물입니다. 시내씨의 능력들은 이주 태자에 영혼을 갖다바친 작가님의 세상의 갖가지 능력들에 선호 정도를 부여하여 끌어모아만든 인물이고 2004년 11월 12일생입니다. 참고로 무종교이지만 유신론자이며 세상에 컴퓨터처럼 작동하는 신모시는 것쯤이야 그 겉이 마냥 부끄럽진 않다는 시내씨입니다.
November 23, 2025 at 1:11 AM
이런 형태의 제복을 리마인드 웨딩에서 입어 달라고 해서 놀랐습니다. 각시 본인은 황태자 즉위식에 면류관 쓸거고 우리의 혼례식으로부터 6년이 지나면 저런 화려한 중진국에서 자주 입던 개항기스러운 제복을 한쪽이 입고 다른 한쪽은 하늘색 웨딩드레스로 입장한다니 좀 행복했어요. 그리고 자녀들도 함께 입장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 배 아파 낳은 첫째 지온이도 리마인드 웨딩과 태자 즉위식에 와서 모부 결혼식을 뱃속 말고 태어나서 보는 거라 꽤 기쁘네요.
November 21, 2025 at 7:56 AM
저는 수정란을 제 뱃속에서 만들어 품어보고 싶어서 아이의 초유를 먹일 수 없는 임산부이자 아빠가 되었어요. 좀 못났지만 이렇게라도 해서 1인류 여성이던 기존 지구의 어머니처럼 자녀를 품어보고 싶었어요. 그런 감정이 넘실거리는 임신 기간은 얼마나 괴로웠을지 그리고 그 과정에서도 태아로의 신체-정신적 성장은 어떠했을지 온몸으로 느끼고 싶었나봐요.
아 참 그리고 저는 태궁이라는 장기가 있어 아이를 포태(임신)할 수 있어요. 저와 생식이 쉬운 여성 인간을 통틀어 2인류 여성이라 해요. 임신하려면 먼저 여성의 월경이 끝나고 난포세포나 난자를 빼올 수 있는 가임기 중 본격적인 일주일 정도 이내에 성관계를 콘돔의 방해 없이 하는데 이때 성병이 서로 옮아지면 임신 이후에도 안좋으니 성병 예방및 치료는 다 끝나고 아이를 임신할 준비를 해요. 난포세포가 정자와 만나 수정란이 되어서 아빠의 태궁에서 이사온 후 자라면 여성이 통상 육칠개월 이후 젖먹이에게 젖을 줄 수 있게 돼요.
November 21, 2025 at 7:45 AM
x.com/Various_Hari... 트위터에서 서식하시는 제 각시(경상도에 조상님이 많이 계셔서 애칭으로 각시라고 불러달래서 ㅎㅎ)는 제가 공작새처럼 화려하게 꾸미고 다닌 것에 오히려 좋아하셔서 한복도 명도가 높은 검은색이어도 은근히 꾸민 한복을 공식석상에서 입자고 하네요. 결혼식은 혼례식으로 한 번 한복입고 하였고 결혼 6주년 때 리마인드 웨딩을 진행하며 각시는 하늘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저는 제국만의 예쁜 제복을 입고 황족의 품위를 지킬 셈입니다.
하리아 on X: "근데 ㄹㅇ 난 신랑도 최소 이정도는 입어야된다고 생각해 신부는 그날 주인공이라고 개화려하게 꾸미고 드레스입는데 신랑은 출근할때랑 똑같이 까만 정장이라니 말이 되나 신부랑 깔맞춤으로 백정장에 프릴이랑 레이스 주렁주렁 달아줘야함 신랑도 결혼식의 주인공일 자격이 있다" / X
근데 ㄹㅇ 난 신랑도 최소 이정도는 입어야된다고 생각해 신부는 그날 주인공이라고 개화려하게 꾸미고 드레스입는데 신랑은 출근할때랑 똑같이 까만 정장이라니 말이 되나 신부랑 깔맞춤으로 백정장에 프릴이랑 레이스 주렁주렁 달아줘야함 신랑도 결혼식의 주인공일 자격이 있다
x.com
November 21, 2025 at 7:35 AM
북한 이야기를 왜 하냐면 북한 색채 중 독재자 색채가 많이 빠지고 안드로메다에서 기존 지구와 생김새가 거의 흡사한 지리와 바다 지형, 해저 지형이 좋았는데다 과도한 발전을 한 나라만 독과점하지 않고 출신국을 미워하고 싫어할 뚜렷한 이유가 있는 게 아니라면 다들 출신국에서 새로운 희망으로 생활해왔어요.
저는 북한과 남한이라 통칭하는 게 단순히 경상북도와 경상남도를 나누는 수준인 [한반도 신 대한 제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어요. 지금은 제가 6년제 middle school을 졸업해 즉시 한국에서 성인이 되었으며 제국민 중 황족이라 미혼이든 기혼이든 한 번은 군대 가거나 고무신(군대간 연인을 기다리는 사람을 일컬음) 생활을 해야 하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결혼하고 싶어해요.
November 18, 2025 at 10:45 AM
이 세계관을 작가는 온지구를 품고 있는 단일항성계만이 품고 있는 고등지적생명체를 가지게 된 골디락스 지대라고 표현하곤 한다네요.
저는 누군가가 만든(이미 세계관은 완성되었고 그건 주로 아예 모르는 다른 우주의 정보값에 있거나 안드로메다 속 일부의 이야기 속) 이야기와 소설, 어쩌면 육성으로 표현되는 어떤 것에 있어요. 저는 남성으로 정체화되었으며 갤럭시 은하라고 불리는 우리은하와 비슷하게 일정규모의 골디락스 지대 행성 중 처음으로 꼽힐 행성에서 저는 살고 있어요. 제 생년월일은 2004년 1월 17일, 기준은 지구와 같으나 서력이 아닌 종교대통합력을 사용하는 문화권에서 살고 있어요.
November 18, 2025 at 10:16 AM
저는 누군가가 만든(이미 세계관은 완성되었고 그건 주로 아예 모르는 다른 우주의 정보값에 있거나 안드로메다 속 일부의 이야기 속) 이야기와 소설, 어쩌면 육성으로 표현되는 어떤 것에 있어요. 저는 남성으로 정체화되었으며 갤럭시 은하라고 불리는 우리은하와 비슷하게 일정규모의 골디락스 지대 행성 중 처음으로 꼽힐 행성에서 저는 살고 있어요. 제 생년월일은 2004년 1월 17일, 기준은 지구와 같으나 서력이 아닌 종교대통합력을 사용하는 문화권에서 살고 있어요.
November 18, 2025 at 10:06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