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광저우 ↔️ 싱가포르
비행기로 4시간 정도
🦊 가능하지 않을까….(욕심입니다
November 4, 2025 at 5:12 PM
프랜시스랑 같은 시기(2019년)에 짠 싱가포르인 자캐를 리메이크해 봐야지
아래 그림은 당시에 그린 것
이름은 벤저민 탄 Benjamin Tan
IT 업계에서 일함
영어, 민남어(복건어 Hokkien)*, 표준중국어를 사용할 수 있음
밝고 유쾌한 성격
항상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다님

*중국어의 방언 중 하나로 싱가포르 화교들이 많이 사용함. Tan이라는 성씨도 진(陳)의 민남어식 발음임.
October 17, 2025 at 3:43 PM
20위 이탈리아 – 60.32
21위 스위스 – 60.52
22위 싱가포르 – 57.85
23위 일본 – 56.54
24위 한국 – 53.42
25위 미국 – 31.17

미국이 압도적이구나…
October 2, 2025 at 6:00 PM
여러분...한미보석감정원에서 감별 결과를 구두로 일단 들었는데요. 제 홍시가 염색이구, 설기에는 수지흔이 있대요😭 엣시에서는 두 번 다시는 비취를 사지 않을 거에요. 다행히 A형 비취가 아닌 경우 100% 환불해준다는 싱가포르 스타 셀러여서, 싱가포르로 인증서와 비취들을 보내주면 자기들도 싱가포르 감정원에 맡겨본 후에 환불해준다고 하는데요.
국제택배는 우체국에서 보낼 수 있나요? 국제택배를 안 보내봐서...그리고 저한테 뭔가 조언해 주실만한 것들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September 15, 2023 at 8:11 AM
동남아시아에 간 건 싱가포르-빈탄이 유일무이하고 날씨도 그 무엇도 딱히 좋아하지 않아서 (나는 약간 차가운 기후 취향) 그 지역으로 특별히 여행하고 싶단 생각은 들지 않는데 그래도 어떤 음악을 들으면 이런 건 태국이나 사이판의 휴양지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약간 이런 노래.
youtu.be/LDGkVrXmc6w?...
January 12, 2024 at 1:25 AM
여행가서 그래도 트위터는 꾸준히 했는데 여기선 싱가포르 이후로 잠적.. 같은 걸 해버린 사람 되었네ㅋㅋㅋㅋ
June 13, 2023 at 7:49 AM
진짜 재수없고 기분 나빠요. 영어는 구사하는 사람 수만큼의 다양한 버전이 존재하는 건데... 아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영어 들으면 기절하겠어요 ㅎㅎ
그리고 솔직히 미국 정치, 사회 꼬라지를 생각하면 미국인(특히 WASP 비퀴어 남성)처럼 생각하기 싫어요 ㅋㅋㅋㅋㅋ
July 2, 2025 at 5:14 AM
싱가포르 해협에 모든 배들이 한방향을 향하고 있는 모습이 거 뭐냐 지구를 침공한 후 외계 모선으로 귀환하는 쪼매난 비행선 같다는.
May 7, 2025 at 4:37 AM
“감사의 미소로 전한 마음”…태연, 싱가포르 팬들 향한 따뜻한 인사→봄날의 꽃다발 인증샷 #태연 #근황
“감사의 미소로 전한 마음”…태연, 싱가포르 팬들 향한 따뜻한 인사→봄날의 꽃다발 인증샷 #태연 #근황
흐린 봄밤의 실내, 부드러운 조명 아래 태연이 소녀 같은 표정으로 시선을 머문다. 검정과 흰색이 조화를 이룬 오프숄더 톱과 체크무늬 하의, 그리고 블랙 벨트의 디테일이 경쾌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머리에는 레이스 포인트가 가미된 블랙 헤어밴드를 두르고, 긴 흑발의 곱게 땋은 머리가 어깨 아래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린다. 한 손에 크게 안긴 연보라색 꽃다발에는 수국과 국화가 화사하게 어우러졌고, 작은 일러스트 피켓과 함께 봄의 싱그러움과 팬들의 정성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무심한 듯 편안한 표정 사이로 수줍은 미소가 깃든 얼굴에는 귀여운 스티커가 붙어있어 경쾌한 분위기를 더한다. 뒤로는 블랙 바탕에 개성 강한 캐릭터 풍선들이 배경을 꾸미며 이국적인 현장의 분위기를 암시한다. 태연은 영어로 “Thank you SINGAPORE S♡NE”이라고 전하며, 싱가포르의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무심하게 담담하면서도 깊은 애정이 느껴지는 문장에는 이번 공연 혹은 팬 이벤트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이 담겼다. 태연 특유의 차분한 따스함과 함께 팬들과의 연결 지점을 소중히 여기는 모습이 엿보였다. “감사의 미소로 전한 마음”…태연, 싱가포르 팬들 향한 따뜻한 인사→봄날의 꽃다발 인증샷 /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 인스타그램 팬들은 “싱가포르에서도 변함없이 사랑받아 기쁘다”, “태연의 순수한 미소가 봄처럼 화사하다”, “꽃다발만큼이나 아름다운 태연” 등 다정하고 따뜻한 반응을 쏟아냈다. 직접 전해진 인증샷에 “계속 행복하길 바란다”는 응원도 이어졌다. 태연은 최근 다채로운 행보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얼마 전 한 남자 아이돌의 커버 챌린지에 도전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고, 월말 평가 1위를 휩쓸며 변함없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여성 보컬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이어가던 중에도, 타 아티스트의 곡을 자신만의 색채로 재해석하며 팬덤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한 싱가포르를 비롯한 해외 무대에서의 활약이 돋보이는 가운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의 교감에도 부지런히 나서고 있다. 최근 활동에서는 꾸준히 무대 위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고 있어, 이후의 행보에 대한 기대치 역시 높아지는 중이다. 이번 인증샷은 일상과 무대 그 사이 어딘가에서, 태연이 팬들로부터 받은 마음을 섬세하게 되돌려주는 상징적 순간으로 오래 기억될 듯하다.
www.topstarnews.net
May 4, 2025 at 1:43 PM
조지 러셀 싱가포르 그랑프리 우승!!!!!!
October 5, 2025 at 1:45 PM
험블이란 단어 보면 늘 싱가포르 '마이 험블 하우스'라는 식당이 생각남. 가는 길에 비를 쫄딱 맞았던 기억이 있어서. 아직 있는지 모르겠는데 다음에 싱가포르 가면 가봐야지
February 14, 2025 at 1:33 AM
SIN 싱가포르 창이 공항! 세계에서 1등 가는 공항입니다!(그 SIN과 다른 SIN인거 앎)
February 10, 2024 at 5:40 AM
📍청구 키친시옥 (싱가포르 음식)

싱가포르의 유명 음식인 치킨 라이스가 꼭 다시 먹고 싶었는데 그 맛이 꽤나 잘 재현되었다.
고수가 가득 든 고스 페스토 파스타도 특이했다. 가게가 넓고 정원과 야외 테이블도 있어 데이트 하기에도 좋다.
July 22, 2023 at 12:47 PM
한국에서 균전제..라기보단 토지 소유권은 모두 국가가 가지되, 시간 제한이 걸려있는 토지 이용권과 건물 이용권만 가지도록 하는 것. 그걸 사고 파는 건 자유롭게 하고. 그런 걸 실시하는 곳이 있고. 다만 싱가포르 같은 경우에 대해서도 여러 이런 정책의 부작용이 보고된 건 있어서 무작정 긍정적인 건 아니고. 다만 개인적으론 이 부작용이 당연한 것도 아니라고 생각하고 (즉, 개선해서 시행하면 될 부분일 가능성이 높고) 또 그 부작용이 있더라도 본질적으론 이 방향성이 맞다고 생각함. 균전제보단 모든 사람에게 한 채 이용권이 더 맞겠다.
February 26, 2025 at 3:28 AM
📈2024년 3월 20일 12시 인급동 3위

즉흥여행러 김숙X브라친구들, 숙소 예약도 없이 출발하는 무계획 싱가포르 여행! (ft. 라미란)

▶️️채널: 김숙티비kimsookTV
▶️조회수: 475,055
▶️길이: 20분 2초
▶️업로드: 1일 전 (2024-3-18 20:00)
즉흥여행러 김숙X브라친구들, 숙소 예약도 없이 출발하는 무계획 싱가포르 여행! (ft. 라미란)
#먹방 #여행 #싱가포르 본 영상은 싱가포르관광청의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브라 친구들과는 처음 간 싱가포르 여행~ 급여행 제안에도 와준 친구들 고마워🥹 실땡이들은 오늘 나온 맛집, 관광지 중 어디를 가장 가 보고 싶어!? Holiday.Made in Singapore ─────────────── ※ 본 콘텐츠 및 출연자와 무관한 댓글과 무분별한 욕설, 비난 등의 악의적인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ww.youtube.com
March 20, 2024 at 3:00 AM
IKEA 싱가포르가 유명한 Frakta 가방을 편안한 패브릭과 충전재로 만든 베개 형태의 한정판 제품 'Resten'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9월 8일까지 싱가포르 전 매장에서 제공되며, $150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buff.ly
August 29, 2024 at 12:02 AM
싱가포르 사는 사촌언니가 잠깐 한국에 나왔는데, 거긴 한국화장품이 진짜 유명해서 ㅎㅎㅎㅎ(나보다도 잘 아는) + 한국 와봐도 한국여자들은 피부가 왤케 좋냐고 놀라는 거 늘 넘 재밌음… ㅋㅋㅋㅋ 외국인에 비하면 그런가…?
June 25, 2024 at 1:29 PM
싱가포르 하면 벌금 잔뜩있고 사회가 빡빡할것 같은데 의외로 널럴한 부분이 꽤 있는듯 하기도 함. 잘사는 북한으로 봤는데 그정도는 아닌듯 하고.

상상을 해보자면 예전에는 빡빡하게 벌금으로 나라를 관리했다면 이제는 사람들도 어느정도 선을 지키는게 일상화가 되다보니 좀 느슨하게 관리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있음.

근데 사시사철 덥고 습하고 비오고 이래서 장기간 살만한지는 잘 모르겠더라.. 어차피 이쪽은 관련업계도 거의 없어서 갈일은 없지만.

ps. 음식은 쏘쏘한 정도. 그냥 말레이랑 중국계와 기타 아시안 계열 혼합..
August 18, 2024 at 1:35 PM